쇼핑몰 요즘뜨는 사업 아이템, 직장인 투잡 부업 사이트 ‘몰인다’ 주목
상태바
쇼핑몰 요즘뜨는 사업 아이템, 직장인 투잡 부업 사이트 ‘몰인다’ 주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날로 치솟는 물가와 얇아진 지갑 사정으로 투잡을 고민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월급은 항상 제자리걸음을 벗어나지 못하고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의 요인으로 직장인 평균 임금 인상률은 물가 상승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얼마 전 한 취업 포털에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투잡 경험이 있는 ‘투잡족’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절반 이상이 가정경제의 생활비를 위해 투잡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다양한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부수입을 올렸지만 요즘에는 자신의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큰 노동력을 요구하지 않는 재택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여가시간을 반납해가면서 투잡에 뛰어들지만 소비되는 체력이나 시간에 비해 수입을 크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집에서 돈버는 방법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재택근무 방식의 투잡을 통해 최소 노동으로 수익을 극대화하려는 것이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온라인 프랜차이즈 쇼핑몰 ‘몰인다’가 적은 시간 대비 높은 고수익을 올려줄 수 있는 투잡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몰인다는 바쁜 직장인과 육아에 지친 주부 등 누구나 집에서 PC만 있다면 쇼핑몰 창업과 재택근무가 가능하다.

몰인다는 가맹점 중심의 시스템을 적용해 처음 가입한 초보 창업자들도 전문지식 없이 쇼핑몰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본사에서 초기 구축, 고객센터, 사입, 발송, 재고 등 체계적인 관리와 다양한 혜택을 지원을 하고 있어 인터넷부업의 가맹주들은 오로지 판매만 집중할 수 있다.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가장 빼먹을 수 없는 것이 구매자들의 신뢰도 향상을 가장 우선으로 꼽는다. 몰인다는 온라인상에서 홍보할 수 있는 인기 연예인의 이미지와 동영상을 가맹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요즘뜨는창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 밖에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가 없는 초보 투잡인들에게 집에서 하는 부업의 마케팅 이해도 높일 수 있는 체계적인 전문 시스템과 컨설팅 지원 제도 등을 지원해 가맹점들의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몰인다'와 유사한 플랫폼에는 '드림큐', '셀러오션', '애드펌킨'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쇼핑몰 분양에 대한 정보는 ‘몰인다’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