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가격경쟁력 갖춘 ‘김포 세종 헤르메스’ 강남홍보관 그랜드 오픈!
상태바
압도적인 가격경쟁력 갖춘 ‘김포 세종 헤르메스’ 강남홍보관 그랜드 오픈!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2018년 한 해 동안 서울에서 빠져나간 인구가 가장 많이 유입된 지역으로 김포시가 전국 1위에 랭크되었다. 이는 인구포화 상태인 서울의 대체 주거지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이라는 증거이기도 한데 김포시는 서울 인천 등의 대도시와 맞닿아 있는 지리적 특성을 비롯하여 고속도로의 개통, 도시철도 개통예정 등 여러 가지 호재에 따른 기대감이 작용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이로 인해 김포한강신도시의 주택시장은 연일 실거래가 최고가 경신을 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김포에 위치한 대규모 산업단지들도 한몫하고 있다. 그중 김포골드밸리(5,761,000㎡)는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클러스터로 구로와 가산단지를 합친 서울디지털 산업단지(1,981,552㎡)의 약 3배, 판교 테크노 밸리(661,915㎡)의 면적보다는 약 9배 큰 규모로 조성되었다. 그로인하여 한강신도시는 약 13만 여명의 배후 수요를 자랑한다. 

그중 지역 최저 분양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세종헤르메스 오피스텔은 김포골드밸리의 직접적인 수혜지로 꼽히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지구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은 김포골드밸리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인데다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유일하게 유흥 위락업종이 가능한 중심상업지구 이기 때문에 젊은 근로자들의 수요로 항시 붐비는 곳이다. 또한 구래지구 내에서도 상업 인프라와 업무시설 도시지원시설의 임대수요를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중심상업지구와 업무지구 경계의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4층부터 지상17층까지 1개동으로 들어서며 지하 1~4층은 광폭 자주식 주차장, 지상1~2층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돕는 근린생활시설, 3~17층까지 총 450실의 오피스텔로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이 단지는 지하철 5, 9호선과 환승 되는 김포도시철도(올 하반기 개통 예정) 구래역, 양촌역과 인접한 더블 역세권 단지로 서울주요 도심과 20분대로 연결되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김포 구간의 개통으로 인천 주요도심과의 이동 소요시간도 기존대비 40분 이상 단축되었다. 또한 복합환승센터가 지근거리에 위치하여 서울을 비롯한 인천, 일산, 파주등 광역버스를 통한 주변도시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게다가 대형마트(이마트)와 멀티플렉스 영화관2곳(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수변공원이 구래지구 중심상업지구 내에 입지하여 편리한 쇼핑·문화환경을 갖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이처럼 풍부한 배후수요 및 생활인프라로 주목받는 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중에서도 특히 이 단지가 주목받는 이유는 시공 시행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분양가의 거품을 줄여 주변 단지의 동일 평수 대비 최대 20% 저렴하기 때문이다. 또한 일부세대에는 테라스가 제공되며, 호텔급 인테리어와 풀퍼니시드 시스템, 문콕을 방지하는 광폭 주차장, 입주민 전용 더블정원과 무인 택배 시스템, 안전을 위한 내진설계 및 CCTV의 설치로 입주민의 생활이 한층 풍요로워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포 한강 세종헤르메스’의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45번지(신논현역 6번출구, 강남역10번출구 방향)에 마련되어 있으며 홍보관은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