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정육식당 속초맛집 ‘소야촌’ 기력보충에 탁월한 한우삼합과 속초별미 육회물회 ‘인기’
상태바
한우 정육식당 속초맛집 ‘소야촌’ 기력보충에 탁월한 한우삼합과 속초별미 육회물회 ‘인기’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강원도 속초를 찾는 여행객이라면 주로 찾는 음식으로 대게, 회, 조개 등 생선이나 해산물들을 많이 찾는다. 하지만 강원도 한우는 예전부터 그 맛으로 인정받아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강원도 한우맛집을 찾아오고 있으며 그 중 독득한 ‘한우삼합’과 신선한 ‘육회물회’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식당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강원도 속초맛집 ‘소야촌’은 다양한 매체에서도 소개되며 속초 현지인맛집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속초를 찾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먹어봐야할 소고기 정육식당으로 입소문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소고기 정육식당은 1++등급 살치살과 꽃등심에 표고버섯, 관자살로 이루어진 삼합의 맛있는 조합으로 속초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생선회, 해산물이 아닌 소고기 메뉴로 발길을 모으고 있다. 그리고 무더운 날씨로 인해 기력보충을 하기 위해 소야촌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속초 별미로 입소문이 난 한우육회물회는 주인의 비법이 담긴 감칠맛 나는 육수와 신선한 육회, 새싹채소 등으로 맛을 내 기존에 먹어봤던 생선물회와는 다른 풍부한 맛으로 수도권에서도 일부로 찾아와 먹는 사람도 많다

소야촌은 엄선된 질 좋은 소고기와 제철 나물 반찬으로 엄선하여 찾아온 손님에게 대접하기로 이름이 난 곳이다. 투 플러스 등급의 한우를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여 정육식당으로 운영해 꽃등심, 갈비살, 부채살, 제비추리, 안심 등 다양한 메뉴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속초한우맛집 소야촌 대표는 “더운 여름 속초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접했던 수산물에서 벋어나 기력 보충에 탁월한 한우와 관자살, 표고버섯 삽함으로 더위를 이겨보길 바란다”며 “한우삼합을 먹은 후 정육식당의 신선한 육회로 만든 속초별미 한우육회물회로 깔끔하고 시원하게 마무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대형 가족식사, 회사 회식 등 많은 인원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500여석의 좌석과, 대형 주차장을 갖춰 단체 관광객들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다”며 “설악산맛집 소야촌은 순두부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체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