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호재 넘치는 광주 충장서 혁신설계 적용한 ‘모아미래도 스위트M’ 눈길
상태바
개발호재 넘치는 광주 충장서 혁신설계 적용한 ‘모아미래도 스위트M’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부동산 시장이 주춤하고 있는 시기에 광주 충장에 투자의 물결이 흐르고 있다. 그 배경에는 뛰어난 프리미엄 입지에 잇따르는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확보되는 풍부한 배후수요가 자리잡고 있다.

광주시가 2025년 도시재생전략계획 변경안을 발표한 가운데 광주 충장로 및 금남로 일대에 광주역 일원 도시재생 뉴딜사업, 사직공원 도시재생 뉴딜사업, 지하철 2호선 연장사업 등 여러 개발호재 소식이 들리며 광주지역 부동산 투자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로 인해 다양한 개발 호재의 직접 수혜가 전망되는 신규 공급 주거시설들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이 지역에서는 금남로 4가역 초역세권에 자리잡은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의 분양이 진행 중이다.

아름다운 트리플 조망과 완벽한 인프라 구축으로 최상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모아미래도 스위트M은 다양한 테마거리인 금융의 거리, 보석의 거리, 충장로 거리, 웨딩의 거리, 구 시청 사거리가 있으며 편리한 문화 쇼핑 공간인 CGV (1분거리), 롯데백화점과 NC웨이브,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등과 재래시장인 양동시장과 대인시장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은행, 경찰서, 소방서, 각종 관공서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모아미래도 스위트M은 혁신적인 설계를 적용해 주거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광주천, 광주공원, 무등산의 트리플 조망권 확보와 넓게 누리는 주차 공간을 위해 건물 지상 5층까지 주차장, 6층부터 주거시설로 과감한 설계를 적용한 가운데 옥상에 힐링 정원을 설계해 입주자들에게 안식의 공간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의 적용과 비교적 높은 전용률로 보다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가전•가구 구매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또한 최신 IOT 시스템 적용으로 음성 및 원격 조정을 통해 손쉽게 집안 내부 제어가 가능하며 최신 방범 시스템 설계로 입주자의 안전을 강조했다.

사업지 일대에는 기존에도 전남대, 동강대, 광주교대 등 여러 대학들과 전남대 병원, 조선대 병원 등이 포함된 8만5천여 명 규모의 풍부한 배후수요가 확보돼 있으며 앞으로 예정된 개발계획에 따라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여 향후 프리미엄 형성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은 지하 1층~지상 26층의 오피스텔 439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이뤄져 있으며 총 4가지 타입인 A-1, A-2 타입(24.84㎡), B 타입(56.03㎡), C 타입(48.74㎡)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2차 우선순위 공급 예약’이 접수 중인 광주 오피스텔 충장 모아미래도 스위트M 관련 더 궁금한 사항이나 추가 질문이 있다면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에서 운영 중인 분양 홍보관에 방문해 확인하거나 대표번호로 전화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 홍보관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