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설계, 가격 3박자 두루 갖춘 인천 주안 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비즈타워’
상태바
교통, 설계, 가격 3박자 두루 갖춘 인천 주안 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비즈타워’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4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서울과 비교했을 경우 반값 정도의 분양가, 서울 및 수도권 지역과의 우수한 접근성, 유사 업종이 밀집되어 업종 간의 연계성 확보 및 협력 관계 형성 등이 서울근교 지식산업센터의 필수요소로 꼽히고 있는데, 그중 인천지식산업센터인 ‘엠엔제이 비즈타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정부의 부동산규제로 인해 수익형 부동산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M&J비즈타워의 경우 인천항, 인천공항 등 수출입에 환경이 우수하다는 장점에 더불어 기존 단순 제조기반 공장에서 나아가 대형화, 복합화, 직장·주거 근접 화, 첨단오피스화하였으며, 금융 및 세제 혜택도 무척 다양하다. 

또한, 입주근로자의 근무 복지를 위해 풍부한 녹지공간 및 휴게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10층과 옥상의 녹음이 어우러진 정원으로 조성되어 입주자와 이용객의 휴식을 위한 장소로 조성될 예정이다.

인천 주안 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일대 개발 구역의 중심에 입지해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천대로, 경인로 등 주요도로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과 가재울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하기 좋다.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일대 개발 구역의 중심에 뜻을 세워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인천대로, 경인로 등 주요도로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과 가재울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하기 좋다.

인천 주안 아파트형공장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중소형 제조업 특화 지식산업센터로 총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건립되며, 소음과 진동에 취약하지 않도록 설계해 지식산업센터의 고질적인 문제를 개선했다.  

1층에는 편의점과 식당,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게 되어 생활 편의성과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5층 전체는 주차 층으로 설계되어 입주자와 방문객의 주차 편의성이 우수하다. 또한, 넓은 주차면적과 총 245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게 설계된다.

하중설계는 평당 4.95t이며, 직선형 램프와 7.6m 이상의 도로 폭을 갖춰 화물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5.6m의 높은 층고를 갖춰 중장비, 설비 사용이 편리하며, 제조형 지식산업센터 7개 층에 업체가 원하는 사항을 설계에 반영하게 될 예정이므로 다양한 제조업체들의 니즈 충족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m&j비즈타워는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에 건립되어 분양가가 합리적이고, 다양한 금융 세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계약금 10% 조건으로 중도금 60%에 대해서는 무이자융자 혜택이 제공되고, 조건에 들어맞는 입주기업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엠앤제이 비즈타워 분양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재울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