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씨앤비텍과 손잡고 CCTV 사업 진출
상태바
LG유플러스, 씨앤비텍과 손잡고 CCTV 사업 진출
  • CCTV뉴스
  • 승인 2011.08.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 스마트 CCTV’ 서비스 개시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IP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아파트 단지, 매장, 공중시설, 공장, 보육원 등을 대상으로 'U+ 스마트 CCTV' 서비스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CCTV 전문기업 씨앤비텍(대표이사 유봉훈)과 함께 중소기업, 소호(SOHO) 고객을 대상으로 한 'U+ 스마트CCTV'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CCTV는 전국적으로 약 280만대가 운영 중이며 최근 CCTV의 화질 개선 수요와 IP CCTV로의 전환, 지능형 CCTV 기술 발달로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LG유플러스는 아파트 단지, 매장, 공중시설, 공장, 보육원 등을 대상으로 DVR(Digital Video Recorder)기반의 CCTV부터 유무선 서비스와 결합한 지능형 IP CCTV까지 서비스를 확장하여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LG유플러스의 'U+ 스마트 CCTV'는 기존 CCTV 대비 10%이상 저렴한 요금체계와 다양한 임대형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고객의 가격 부담을 대폭 줄였다. 또한 단순 감시, 관리 등에 머물지 않고 지능형 기능을 탑재해 내방객 수 확인, 고객행동 패턴분석 등을 통해 매장관리 기능을 대폭 강화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원격 모니터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PC 및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할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 최기무 솔루션담당은 "U+ 스마트 CCTV를 4G LTE 전국망과 활용해 무선 CCTV 서비스로 확대하고, Cloud를 이용한 다양한 부가서비스와도 연계하여 매장 토털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영상 보안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U+ 스마트 CCTV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고객센터(1661-855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