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오는 8월 25일까지
상태바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오는 8월 25일까지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웨딩 프로모션’을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갤러리, 대리점, 백화점 매장에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특정 매트리스를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헬렌(Hele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구매 시 10%, ‘엘리너(Eleanor)’, ‘지젤(Giselle)’, ‘버나드(Bernard)’ 구매 시 5%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리점에서는 ‘이터니티(Eternity)’, ‘비아테(Viate)’, ‘바나(Vana)’ 구매 시 10%, ‘바이브(Vive)’, ‘자스민(Jasmine)’, ‘레이븐(Raven)’ 구매 시 5%의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다양한 사은품 또한 풍성하게 지급된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35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여름방학을 맞아 8월 18일까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 등이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라돈 침대 등의 사태로 검증된 제품에 투자하겠다는 안심비용 소비 심리가 확대되면서,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안심 매트리스’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확고한 지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