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펫’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롯데백화점 집사 입점
상태바
‘프라펫’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롯데백화점 집사 입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 롯데백화점 집사 입점 (제공=프라바이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이 롯데백화점 집사(ZIPSA)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집사(ZIPSA)는 백화점 최초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스토어’로 반려동물 생애주기와 특성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과 상품을 추천하는 프리미엄 펫 스토어다. 프라펫의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은 펫 용품 프렌차이즈 펫마트(Petmart)에 이어 두번째 이며, 백화점 입점은 최초다.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은 카이스트 출신의 플라즈마 전문가들이 수의학자들과 협력해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기기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는 반려동물의 피부 속 트러블 원인 균, 진균, 악취발생균, 슈퍼박테리아 등 효과적으로 살균해 피부병과 가려움증을 개선한다. 또한 플라즈마가 콜라겐을 합성하는 섬유아세포의 활성과 생성에 도움을 주어 손상된 피부를 재생 및 회복 시켜주는 것은 물론 모낭조직에 영양분 공급을 원활하게 만들어 반려동물의 탈모 예방과 발모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프라펫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가 일시적으로 피부 흡수력을 향상, 반려동물 피부에 도포되는 약물 및 피부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병원의 피부 치료와 병행할 수 있는 ‘피부 치료 보조기’로도 알려져 있다. 

프라펫의 제조판매사인 ㈜프라바이오(PLABIO)는 플라즈마 스킨케어 관련한 해외 특허 2건을 등록 진행 중이며, 이미 국내에서는 ‘아토피 안심마크’와 7건의 플라즈마 관련 특허를 보유한 독자적인 ‘플라즈마 전문 기업’이다. 2016년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토탈 뷰티디바이스 프라뷰(Plabeau)를 선두로 작년 9월 두피 및 모발 관리기기 프라헤어(Plahair)와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을 정식 출시했다.

프라펫(Plapet) 관계자는 “프라펫은 말 못할 반려동물들의 피부고민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이른바, 펫 테크에 해당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라며 “엄선된 상품만 선별해 판매하는 롯데백화점 집사(ZIPSA)에 입점할 수 있게 된 만큼 앞으로 더욱 신뢰받는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라펫이 입점한 집사(ZIPSA) 매장은 롯데백화점 강남점 본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엘롯데(ellotte)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프라펫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라바이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