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티비설치·LED벽시계설치 전문 ‘홈앤티비’, 공간 활용 극대화해
상태바
벽걸이티비설치·LED벽시계설치 전문 ‘홈앤티비’, 공간 활용 극대화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2 13: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벽걸이티비설치 및 LED벽시계 설치 전문 ‘홈앤티비’는 TV, 셋탑박스, 공유기 등 지저분하게 나와 있는 전선을 정리, 선이 보이지 않도록 하여 공간 활용까지 극대화해 깔끔함을 선도하고 있다.

TV가 설치되어 있는 주변은 항상 전선이 널부러져 있어 지저분한 공간이라는 인식이 강한데, 이를 보완하면서 분위기마저 깔끔한 느낌을 주게 만드는 곳이 바로 ‘홈앤티비’인 것.

‘홈앤티비’는 주로 TV선매립, LED시계선매립, 셋탑박스나 공유기선 매립 등을 시공하는데, 이와 더불어 사운드바나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전선 역시 깔끔한 매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홈앤티비’ 관계자는 “TV주변은 여러 전선이 엉켜 있는 경우가 많다. 스스로가 이를 정리하기가 어려워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전선이 여럿 엉켜있다면 인테리어 측면에 있어서도 그다지 좋지 않으며, 간혹 너무 나와 있는 선 때문에 아이들이 걸려 넘어지는 등 안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도 많다”면서, “이를 단순히 정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게 매립한다면 안전사고 예방은 물론 더욱 깔끔하게 실내를 가꿀 수 있다”고 전했다.

‘홈앤티비’는 전선 매립관련 전문 인력을 구성, 안전한 설치는 물론 전선 자체가 보이지 않게 함으로써 TV주변 거실장이 전혀 필요가 없다. 이로서 공간 활용이 극대화된다. 또한 주변기기 역시 전선이 보이지 않도록 매립한다.

여기에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불편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견적을 문의한 뒤 설치예약일정을 잡고 설치당일 전날 해피콜로 최종 방문확인을 한 뒤 전문가가 방문하여 시공한다. 이후 문제가 발생하면 무상A/S를 진행하는 등 사후관리도 꼼꼼하다고 알려져 있다.

벽걸이티비설치 및 LED벽시계설치 전문 ‘홈앤티비’는 수원 중앙병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안산, 시흥, 군포, 광명, 용인 등 인근 주요 도시부터 서울 송파, 강남, 천호동 등 서울도 출장이 가능하다.

벽걸이티비설치 및 LED벽시계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앤티비’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태이 2021-04-27 14:50:48
요즘에는 공간활용을 진짜 잘하네요.벽에 TV를 거는 아이디어는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창의력에는 끝이 없으니 언제나 힘내시구요,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