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스타 커플매니저 홍소희 전무의 결혼정보회사 선택요령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스타 커플매니저 홍소희 전무의 결혼정보회사 선택요령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3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결혼에 대한 인식이 필수에서 선택으로, 결혼 적정 연령도 높아지고 있는 것이 트랜드 이지만, 결혼을 통해 더 나은 삶과 행복을 추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늘고있는 추세여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사람들은 점 점 더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일반 소비자들은 잘 모르는 부분이 많고, 그 정보 또한 인터넷에 떠도는 홍보성 게시물이 대부분이라 어떤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해야 하는지, 일반소비자들의 혼란은 더욱 극심한 편이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하여 39년 전통의 상류층 전문직 전문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의 스타 커플매니저 홍소희 전무는 “결혼정보회사 잘 선택하는 법을 공개했다”. 홍소희 전무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커플매니저와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주요 언론과 방송에 공개한 유명 커플매니저이다. 뿐만 아니라 주요 언론사와 결혼정보회사 비교사이트 등에서 조사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최우수 매니저로 여러 차례 선정된 실력파 커플매니저로 유명하다.

홍소희 전무는 회사를 선택할 떄 가장 먼저 보아야 할 것은 자신에게 맞는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간혹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사람들이 가입비와 횟수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이 것은 가장 잘못된 결혼정보회사 선택방법이다”라고 이야기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에 나에게 맞는 상대가 많고, 그런 상대를 정확하게 찾아서 소개해 줄 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있는 회사를 찾아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두번쨰로 회사를 선택할 때 “소개만 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결혼을 시켜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며, “상대방이 나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갖춘 회사를 찾아야 하는데, 세세하게 프로필 이미지에 대한 컨설팅부터 이미지 컨설팅까지 지원해 줄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회사를 선택할 때 “규모가 큰 회사를 찾으면, 좋은 회원이 많다. 회사를 찾을 때 다른 모든 조건이 같다면, 규모가 큰 회사를 선택하라”고 조언했다.

한편 홍소희 전무가 근무하고 있는 제이노블 결혼정보는 39년의 전통 뿐 아니라,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중 가장 큰 규모의 전국 지점망과 해외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이노블 이미지랩과 스튜디오 그리고 회원 전용 라운지인 제이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 대형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