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강화, 하반기 시장 주도권 확보 나서…
상태바
'폰의달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강화, 하반기 시장 주도권 확보 나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9일부터 시작 되었던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이 2일째 접어들고 있다.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3사와 더불어 온, 오프라인 판매점은 다양한 사전예약 사은품을 내걸며 고객 확보에 나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은 9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노트 시리즈 최초로 6.8인치와 6.3인치 두 가지로 출시 된다. 또한, 노트 시리즈의 시그니쳐라 할 수 있는 S펜을 리모콘처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카메라 줌인, 줌아웃을 할 수 있고 촬영 모드나 방향도 바꿀 수 있으며 S펜으로 쓴 손글씨는 손쉽게 디지털 텍스트로 바꿔서 다른 사람과 파일로 공유할 수 있다.

한편, 한층 진화한 갤럭시노트10에 대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판매점 중 회원 수 4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을 강화하여 회원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폰의달인은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1:1 전문 상담인력, 사은품 전문 전담팀, 상위대리점 제휴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 된 프로세스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온 카페다.

지금까지 폰의달인은 매 사전예약마다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사은품을 차등 지급했지만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은 가입유형 상관없이 전부 지급하는 것으로 변경했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10 반값 할인, 12개월 요금 지원,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갤럭시탭S5E, 닌텐도 스위치, 제주도 2박 3일 왕복권, 원하는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2만원 상당) 등 다양한 사은품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제조사 혜택은 갤럭시버즈를 9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액정 교체 비용 50% 지원, 기어핏, 게임패드, 무선 충전듀오 등이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한 빠른 재고 수급에 이어 사전예약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사은품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마진보다 고객 확보에 중점을 두었으며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통해 온라인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겠다.”라고 전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