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KT∙SK∙LGU플러스 현금지원 최대 46만원 설치 당일 지급 ‘펭귄통신’ 신규가입 문의량 증가
상태바
인터넷가입 KT∙SK∙LGU플러스 현금지원 최대 46만원 설치 당일 지급 ‘펭귄통신’ 신규가입 문의량 증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중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가입처 ‘펭귄통신’이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 인터넷, 티비 신규가입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문의량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백메가 초고속인터넷(100메가) 및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 가입율이 증가하며 온라인에서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진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펭귄통신의 인기 비결은 사은품을 설치 당일 지급하여 SK, KT, LG 인터넷가입자들에게 신뢰도를 높여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알려진 탓이다.


인터넷비교사이트는 경품고시제(인터넷단통법)의 영향으로 현금 사은품이 줄어든 것으로 알려졌지만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 '펭귄통신'에서는 경품고시제 이후에도 SK·KT올레·LGU+(LGU플러스)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최대 46만원까지 설치 당일 지급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펭귄통신에서는 SK브로드밴드(SK텔레콤)·KT올래·LG유플러스(엘지유플러스) 인터넷티비 설치 시 통신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것보다 펭귄통신에서 진행 시 현금혜택이 더 큰 것으로 알려졌으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함이 또 다른 장점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아파트 인터넷 등 다양한 곳에 설치가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 LG, KT 인터넷 재약정보다 인터넷통신사변경시 인터넷지원금을 받으며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KT올레, LG 유플러스 인터넷을 설치할수 있다고 한다. 또, 인터넷 100메가, 500메가, 기가인터넷과SK, KT, LG 유플러스인터넷티비까지 인터넷가격비교를 하며 모두 결합하여 설치가 가능하여 저렴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펭귄통신 관계자는 “펭귄통신에선 아파트인터넷, 빌라인터넷 등의 다인가구뿐만 아니라 원룸인터넷, 오피스텔인터넷, 자취인터넷 등 1인가구들도 신청 가능하며, 통신사 3사 통합상담을 운영하여 보다 나은 인터넷 현금사은품지원과 최적의 인터넷 속도, IPTV결합 상품을 추천 받아 설치가 가능하다”며 “사은품을 설치 당일지급하고 있으며 특히 일별 접수현황과 사은품 지급명단, 상품 및 요금제별 사은품 지급 금액을 투명하게 고시하고 가입후기들도 많아 비교해보면서 가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현재 ‘펭귄통신’에서는 인터넷신규가입(변경 가입)과 IPTV결합상품 설치 시 가이드라인 최고치에 해당하는 최대 46만원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승인 법인기업 ‘펭귄통신’은 ‘현금사은품 인터넷설치 당일지급’을 모토로 그 동안 약속된 현금사은품지급이 시일이 걸려 소비자가 불안해하는 불편함을 개선해 주목 받고 있으며, 15만명 이상이 활동 중인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로써, 매일 접수현황과 사은품 지급명단, 상품(요금제)별 사은품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높은 신뢰성과 소통하는 투명한 운영을 강점으로 호평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방문자수 810만명 이상, 고객후기 500건 이상으로 업계 중 재방문률 1위를 나타내고 있어 신뢰도 높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로 손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