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 모공 속 피지각질제거에 전용 화장품 사용이 필수!
상태바
여드름 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 모공 속 피지각질제거에 전용 화장품 사용이 필수!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더운 여름철은 높은 온도와 습도로 피지가 과잉 분비돼 얼굴 좁쌀여드름 등의 피부 질환을 가진 이들에게는 많은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다. 지성피부의 경우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과잉 피지 분비로 무척 신경 쓰일 것이다. 

남자, 여자 누구나 여름철에 심해질 수 있는 번들거리는 피지와 과도한 각질 등은 피지조절팩, 피지로션, 얼굴피지제거팩 등으로 평소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지과다분비의 대표적인 원인은 꼼꼼하지 않은 세안 습관으로 인한 화이트피지, 노폐물 축적, 어긋난 유수분 밸런스로 인한 개기름, 피지마스크팩을 활용한 자극적인 피지제거방법으로 인한 모공확장, 피부 타입에 맞지 않은 얼굴피지팩, 피부트러블케어 기초제품 사용 등이다. 

실생활에서 흔히 접하는 뷰티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피지녹이는방법과 모공피지 없애는방법으로 모공피지팩, 피지흡착팩 등의 피지팩추천을 하고 있는 가운데, 랄라블라, 올리브영 등의 매장,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을 방문해 나의 피부에 맞는 스킨케어용 모공화장품추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일 지성 피부 피지각질제거 솔루션 인생템을 찾고 있다면, 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과 수분, 미백까지 한번에 관리해주는 ‘TS 케어 3-STEP’에 주목할 만하다. 

인기리에 판매 중인 ‘TS 케어 3-STEP’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풍부한 수분감과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과잉 피지 걱정을 덜어준다. TS 클래리파잉 토너/TS에멀전/TS수딩크림으로 구성되었다.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민감해진 피부 진정, 수렴 효과로 모공케어에 도움을 준다.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 함유로 과잉 노폐물을 케어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해 줄 수 있다. TS 에멀젼은 알로에베라, 히아루론산, 캘프, 바오밥나무 열매 등의 보습성분과 우유 단백질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미백 기능성 고시성분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점도 특징이다. 

TS 수딩크림은 붉게 달아오른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고, 페퍼민트 추출물, 히아루론산 함유로 시원한 쿨링감, 수분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만큼,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들뜨는 현상을 줄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