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모델하우스 특별 분양중
상태바
'화성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모델하우스 특별 분양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09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인선 봉담역(개통예정) 5분대 이동 가능

[CCTV뉴스=박지윤 기자] 봉담2지구, 효행지구 개발과 봉담역(인천~수원역) 개통이 맞물려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모델하우스에서 계약금 천만원으로 입주시까지 특별옵션 추가제공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5" 34"평 전세대 중소형으로 2022년 4월 준공예정인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가 미분양 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에 나서며 전 세대 중문 설치와 현관 앞 미세먼지 제거기 특별 옵션을 추가혜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장 위치는 화성시 기안동 454-1번지 일원으로 지하 2층~ 지상 25층으로 총 세대수 1,157세대 대단지 프리미엄 14개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중소형 구조 62~84㎡의 인기 있는 타입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전 세대 남측향 배치 구조로 실수요 선호도 높은 판상형 구조 100%로 화성시 최초 어린이 전용 물놀이터, 어린이 전용 커뮤니티 영어도서관 및 블록방,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2개소 예정 등 어린이시설과 경로당,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주민공동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여러 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천만원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에 입주까지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자금부담을 덜어준다. 그리고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올해 12월부터 전매 제한이 풀려 자금계획을 세우는데 유리하다.

특히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의 장점은 봉담-과천 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해서 강남권까지 30분대 도착이 가능하며, 주위 도로망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 상태다.

봉담ic 출구가 근처에 있어 수도권 제2 외곽순환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며 지하철 노선에서도 장점을 발휘할 수 있다. 내년 2020년개통 예정인 봉담역(수인선)을 이용해서 수원역까지 가는데 5분 정도 소요되는데 수원역에서 GTX 노선이 생겨 삼성역까지 22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화성시의 프리미엄 랜드마크로 1단지와 2단지로 조성된다. 1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420세대로 전용면적 84㎡ 단일평형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2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737세대로 전용면적 62㎡와 84㎡ 중소형 평형으로 마련된다.

입주민의 단지 내 주거환경을 위해 모든 주차공간을 지하에 설계하여 지상에 차가 없는 지하주차 설계적용으로 아이들의 안전과 쾌적한 단지 내 환경을 조성한 친환경 아파트로 전 세대 최대 86m의 동간 거리를 확보해 일조량 및 개방감이 우수하다. 전 세대 특화 평면을 도입해 공간 활용성이 좋으며 조망권이 확보되어 있고 드레스룸, 현관 수납장,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외출 후 옷에 묻은 황사,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도록 전 세대 현관에 에어샤워기와 전용브러쉬를 설치해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스마트 IOT 기술적용으로 외출 시 생활가전 및 조명과 난방을 원격제어할 수 있다.

소비자가 인정한 우방아이유쉘은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에서 2014~2019 5년 연속 수상 했으며, 이번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로 화성에 없던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 예정이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화성세무서, 주민센터 등이 근거리에 있으며 수원 롯데백화점, 수원 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원 cgv가 있는 수원역과도 근접해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에서 도보권으로 기안초, 와우초, 기안중이 위치해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그리고 인근 홍익디자인고등학교, 수원대학교 등이 위치해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홍익대학교 4차산업 캠퍼스가 조성 될 예정으로 교육여건이 우수해 마감이 임박한 상태다.

한편, 수도권 미분양아파트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모델하우스가 운영 중으로 방문 전 사전예약이 권장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모델하우스 상세위치 및 각종 현장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모델하우스에서는 현장에서 계약자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