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몽디에스, EWG그린등급 아기썬크림 및 썬쿠션 등 1+1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기화장품 몽디에스, EWG그린등급 아기썬크림 및 썬쿠션 등 1+1 프로모션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0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본격적인 더위와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선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여름철 자외선은 피부탄력 저하, 색소침착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차단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특히, 뜨거운 햇빛과 강한 자외선은 아기피부를 마르게 하고 쉽게 손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아기썬스틱, 유아썬크림, 어린이선쿠션 등 자외선차단제가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과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 위한 여행필수품이자 외부활동 시 피부의 안전을 지켜주는 아이템이 되고 있다.

최근, 아이 피부를 위해 예비&육아 맘들 사이에서 사계절 내내 중요한 선케어부터 스킨케어까지 순하게 케어할 수 있는 아기화장품이 주목 받는 가운데 성분이 이슈다 단연 독보적이다. 몇 년 전부터 유기 화학성분이 포함된 자외선차단제가 심각한 바다오염의 원인으로 판단되어 제재에 나섰다.

때문에 환경을 고려해 제품을 만드는 것은 ‘유행’이 아닌 ‘기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가 아닌 무기원료의 함유로 무기자차선스틱, 썬크림, 선쿠션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의 이목을 끈 몽디에스의 무기자차 유아선크림, 아기선스틱, 유아썬쿠션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기록이 있으며 지난 4월에 처음 참가했던 일산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도 베이비선크림, 유아선팩트, 키즈선스틱이 품절되면서 인기를 실감한 바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로션 제형의 몽디에스 베이비썬크림은 안전한 수치 SPF35 PA+++로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선크림이다.

사용이 간편하고 휴대가 용이해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송한선스틱은 품절되는 사태를 맞이한 전력이 있다. 몽디에스의 끈적임없는선스틱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로 제작되었으며 새싹애서 추출한 17가지 발아 생명 에너지가 햇빛과 외부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키고 무기자차 특유의 무거운 발림성과 백탁현상을 최소화했다.

유아썬스틱처럼 간편함과 휴대성을 모두 갖춰 아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아기선쿠션/키즈썬팩트는 사용하기 편리한 촉촉한 쿠션타입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 나무 콤플렉스가 햇빛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부여하며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일반적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자외선을 차단하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차단지수가 높으면 높을수록 피부에 대한 자극도 크다. 또한 자외선차단제의 SPF지수가 아무리 높아도 햇빛을 받으면 대부분 2시간 경과 후부터는 효과가 사라지기 때문에 선크림, 선스틱, 썬쿠션 등과 같은 제품을 두고 덧발라주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아무리 안전한 저자극선크림이라도 사용한 뒤에는 세안제나 클렌징워터를 이용해 잔여물을 씻어주는 것이 필요하며 목욕 후에도 체온이 높아져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유아수딩젤, 아기크림, 어린이로션 등으로 진정 및 보습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안전한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는 몽디에스는 3년 누적매출 350억원을 돌파하였으며 11만 회원이 선택한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17년에는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연속 8관왕,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고객감동서비스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을 수상 받은 경력이 있다.

이밖에 시코르(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시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키즈샴푸&아기바스, 유아로션, 신생아수딩젤, 기저귀발진크림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여름철 선케어 제품을 바른 후 선크림클렌징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유아클렌징워터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썬크림, 아기썬스틱, 어린이썬쿠션, 아이로션, 유아수딩젤, 순한바디워시&아기샴푸, 미백치약, 입냄새제거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 한 고객에 한해 흰옷얼룩제거에 도움이 되는 산소계표백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여행용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