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린캠프, CCTV 카메라 전원 공급 장치 Hi-Power(H-100A) 출시
상태바
(주)그린캠프, CCTV 카메라 전원 공급 장치 Hi-Power(H-100A)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7.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전원 공급 장치로 16대의 CCTV 설치 가능
최근 CCTV 시스템이 보안 감시, 차량 감시 또는 교통 관리 등의 다양하고 광범위한 용도로 사용됨에 따라 우수한 특성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CCTV의 개발이 요구됨과 동시에 보다 넓고 광범위한 영역을 감시하기 위해 많은 수의 CCTV 카메라가 설치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다수의 CCTV 카메라에 대한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CCTV 시스템의 성능을 평가하는 하나의 지표가 되고 있다.

기존에는 개별 카메라들마다 개별 전원 어댑터(SMPS)를 연결하여 전원을 공급하다보니 어댑터가 고장 나는 경우 이 전원 어댑터에 연결된 CCTV 카메라를 작동시킬 수 없기 때문에, 영상 정보가 누락되어 CCTV 시스템의 품질이 저하되는 문제점이 있었다.

또한 카메라 대수에 대응하는 수의 전원 어댑터가 요구되고, 이 전원 어댑터에 대한 개별적인 유지 보수 작업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CCTV 시스템의 구축비용이 상승할 뿐 아니라 유지 보수 작업의 편의성마저 저하됐다.

그러나 (주)그린캠프의 HI-POWER(H-100A)는 특허 출원 제품으로 복수의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CCTV 카메라용 전원 공급 장치로서, 하나의 전원 공급 장치로 16대의 CCTV 설치가 가능하여, CCTV 16대를 설치할 시에 어댑터 16개와 멀티텝이 필요한 기존 장비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했다.

HI-POWER(H-100A)는 다중 전원 공급 채널을 이용하여 정상 작동 중 어댑터 CARD의 문제로 CCTV 카메라 전원이 11.3V 이하로 작동할 시에 CPU BOARD가 전원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예비 채널로 전환 되어 전원을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CCTV 카메라가 계속 작동 가능하다.

또한 개별 어댑터 보드들이 슬라이딩 방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개별 어댑터 보드들의 작동 상태를 시각적으로 표시(정상 작동: 녹색LED 점등/ 불량 발생: 적색 LED 점등 및 BUZZER음 작동)하여 고장 발생 시 정확한 고장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어 유지 보수 작업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서지 전류 및 낙뢰 등으로부터 내부 장치를 보호 할 수 있으며, 후면에 220V OUT 포트 2개(모니터,DVR용)가 있어 별도의 멀티텝이 필요 없으므로 기존 장비처럼 Rack 뒤쪽의 복잡한 CABLE로 인해 문제가 있는 어댑터를 찾는데 시간이 지연되지 않으며 화재의 위험 또한 적다.

(주)그린캠프의 Hi-Power(H-100A)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tobells@nate.com이나 전화 052-237-2000으로 문의하면 제공 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