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다, 비건 뷰티 ‘디어달리아 88데이’
상태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다, 비건 뷰티 ‘디어달리아 88데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08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성 실험을 반대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 :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DAHLIA)’ 화보]

[CCTV뉴스=박지윤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동물 보호 뷰티 캠페인 ‘디어달리아 88데이’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디어달리아가 특별 기획한 5가지 ‘비건 뷰티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 이벤트, 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먼저 8월 ‘디어달리아 88데이’ 동안에는 디어달리아가 특별 기획한 뷰티 비건 세트를 만나 볼 수있다. 구성은 ▲ 비건 뷰티 스타터 세트, .▲ 비건 뷰티 썸머 세트, .▲ 립 마우스 듀오 세트, .▲ 블루밍 에디션 듀오 세트, .▲ 듀얼 팔레트 블러셔 트리오 세트 등 총 5종으로 3만 9천원부터 9만 9천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디어달리아 제품 구매 시 1+1 비건 뷰티 더블 체험 이벤트도 펼쳐진다. 1회차(8/1~8/8)에 립 무스 구매 시 립무스 미니(1ml) 3종을 증정하며, 2회차(8/9~8/16)에 쿠션 제품 구매 시 피니싱 파우더 본품을 증정한다.  

오는 8월 15일까지는 디어달리아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후 1시부터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8,888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되는 디어달리아의 제품들은 비건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는 국제 비영리 비건 문화 협회 ‘The Vegan Society’에 전해지며, 판매된 디어달리아 제품 1개당 1천원을 기부한다. 

또한 시코르에서 디어달리아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디어달리아 비건팩을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함께 열린다. 일부 매장에서는 디어달리아의 전문 아티스트에게 받는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8월 1일 (목)부터 8월 31일 (일)까지 펼쳐지는 디어달리아의 캠페인은 네이버에 ‘디어달리아 88데이’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독보적인 아름다움을과 독특한 매력을 지닌 ‘정원의 여왕’으로 불리우는 달리아 꽃에서 유래된 브랜드 ‘디어달리아’는 모든 여성들이 지닌 고유의 독자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세월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을 모토로 하는 디어달리아는 고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지향하면서도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실험을 일체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이자 100% 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