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에스테틱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 노블쉐이프 국내 출시
상태바
메디컬에스테틱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 노블쉐이프 국내 출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0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메디컬에스테틱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이 고주파, 변조중저주파, 저출력레이저를 이용한 노블쉐이프(Nobleshape)를 국내에 출시했다. 

해외시장에 출시된 노블쉐이프는 최초출시 이후 큰 호평을 받았으며 한국의 뷰티 디바이스 산업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노블쉐이프는 Low level laser(저출력레이저), Amplitude Modulated middle frequency(변조중저주파), Radio Frequency(고주파)가 갖춰져 있는 기기로 패드를 ‘시술부위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시술이 진행된다. PAD는 Large size PAD, Medium size PAD 두 가지 종류의 패드가 각각 4개씩 구비돼 다양한 부위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노블쉐이프는 비침습적 시술로 별도의 사후관리가 필요하지 않다. 시술시간도 약 30분 정도에 불과해 시간적 부담을 느끼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비침습적 시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진 만큼 통증과 시술시간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노블쉐이프를 국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세계시장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다양한 제품을 더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국내는 물론 북미, 유럽, 아시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약 70여 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며 기술력과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