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안녕? 오아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 '주목'
상태바
오아, '안녕? 오아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는 금일 '오아데이'를 맞아 '오아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아는 귀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가습기로 잘 알려졌으며, 102개의 다양한 소형 가전을 출시 및 판매 중에 있다.

이번 오아데이 캠페인은 '안녕? 오아데이' 캠페인 영상을 통해 소개됐으며, 해당 영상은 중독성 있는 춤과 노래로 많은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오아데이 캠페인은 14시간 타임 세일, 쿠폰 증정 퀴즈 이벤트, 할인 기획전, 문질러 이벤트 등 다채롭고 풍성한 내용을 담은 행사로, 문질러이벤트는 기획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발급되는 스티커를 문지르면 숨겨진 경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아는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타500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아 관계자는 “오아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있는 기회”라며 “초특가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아데이’ 검색 시 나오는 오아데이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