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휠라에 구글 클라우드 기반 통합 솔루션 공급
상태바
넷킬러, 휠라에 구글 클라우드 기반 통합 솔루션 공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8.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효율적 글로벌 협업 환경 구축

[CCTV뉴스=석주원 기자] 넷킬러(Netkiller)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를 운영하는 휠라코리아에 구글 클라우드 기반 통합 솔루션을 공급한다. 넷킬러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글로벌 IT기업으로, 지난 12년간 구글 G Suite 전문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사업을 전개 중인 휠라코리아는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라는 글로벌 공통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업무 환경을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있다.

넷킬러는 휠라코리아의 클라우드 이전 파트너로서 휠라 그룹의 업무 기반을 구글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글로벌 협업과 실무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의 업무 효율성 증대를 지원한다.

또한, 넷킬러는 글로벌 해킹 및 피싱 방지를 위한 로그인 보안 환경도 구축했다. G Suite 계정 보안을 위해 넷킬러 2단계 인증 및 SSO를 구축해 회사 포탈을 통한 G Suite 접속 및 보안 로그인 환경을 조성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넷킬러를 통해 구글 클라우드 기반으로의 이전 작업을 하게 되었다”며 “효율성뿐만 아니라 보안성도 강화된 만큼 글로벌 소통 및 협업 측면에서 더욱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