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 스타플레이, 오는 9일 첫 공개 밋업 개최
상태바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 스타플레이, 오는 9일 첫 공개 밋업 개최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8.0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Global fandom media platform) ‘스타플레이(StarPlay)’가 9일 후오비(Huobi) 블록체인 워크스페이스에서 공개 밋업(meet up)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플레이 밋업은 후오비 코리아의 ‘커피하우스’에서 오후 7시 부터 1시간 동안 진행 된다. 이번 행사는 12일 유블렉스 거래소의 스타플레이 토큰판매에 앞서 진행되는 첫 공개 밋업으로 일반 투자자 및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스타플레이INC.의 Hogi Yoon President와 기술 파트너사인 인큐블록(Incublock)의 정근용 본부장이 연사로 나와 전반적인 사업과 비전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사전 신청후 참석할 경우 5,000원 상당의, 질의응답 질문 선정 시 10,000원 상당의 그리고 추첨을 통해 50,000원 상당의 STPC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를 공동 주최한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인큐블록의 정근용 본부장은 “국내 투자자에게 인큐블록이 자문한 엄선된 프로젝트를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행사 소감을 전했다.

팬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만들어지는 스타플레이는 지난 7월 26일 안드로이드 앱을 론칭했다. 론칭 첫날부터 전 세계 10만여명의 팬들이 몰렸고, SBS 더쇼(The Show) 사전 투표 마지막날인 29일까지 최종 투표수 8200만표를 기록했다. 또한 베트남 공영 방송사 VTV(베트남 텔레비전, Vietnam Television)와 콘텐츠 제작 제휴 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는 토큰은 오는 12일부터 3일간 유블렉스에서 추첨 형식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블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