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바이닥터드레, 목동 현대백화점 스토어 오픈
상태바
비츠바이닥터드레, 목동 현대백화점 스토어 오픈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1층에 비츠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스토어를 오픈했다.

목동 비츠스토어는 코엑스에 위치한 직영 1호점에 비해 더욱 확대된 규모로 운영된다. 국내 출시된 비츠 헤드폰 3종의 전 제품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으며 향후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

비츠는 목동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1일까지 비츠 헤드폰 일부 제품의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 익스큐티브(Executive), 믹서(Mixr), 솔로 드렌치드 컬러(Solo drenched color) 등 비츠의 인기 헤드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1층에 비츠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밖에 목동점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츠 USB 및 비츠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가미된 티셔츠 등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한다.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CJ E&M측은 “최근 국내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의 확대와 함께 비츠를 직접 체험해보고 디자인을 확인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 비츠의 신제품 출시가 지속 이어지고 있는 만큼 목동 스토어를 통해 비츠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빠르게 제공하며 국내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 공략의 요충지로 활용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츠바이닥터드레는 전설적인 힙합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인 닥터 드레와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산하 레이블이자 음반사인 인터스코프의 대표 지미 아이오빈이 함께 설립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일명 ‘박태환 헤드폰’으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GD&TOP, 태양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