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아기물티슈, 20개 물티슈 브랜드 중 평판 1위로 뽑혀
상태바
슈퍼대디 아기물티슈, 20개 물티슈 브랜드 중 평판 1위로 뽑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0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물티슈 브랜드평판 순위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다. 중원주식회사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는 2019년 7월, 20개 물티슈 브랜드 중 당당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강자의 등장을 알렸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브랜드 20개의 대한 빅데이터 2,528,439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점을 토대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소비자들이 해당 브랜드를 얼마나 좋게 생각하는 지, 또는 사용함에 있어 만족을 나타내는 지에 대한 지표로도 볼 수 있다. 

슈퍼대디는 총 20개의 물티슈 브랜드, 2,528,439개의 빅 데이터 중 총 458,896개(18%)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였으며 이중 링크 분석에서는 ‘추천하다, 안전하다, 휴대하다’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아물티슈, 아기물티슈, 프랜즈 몽키’가 높게 분석되면서 순위표 최상단을 차지하였다.

슈퍼대디 물티슈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물티슈로 각인 받게 된 점은 바로 안전성이다. 최근 연이어 터지는 안전성 이슈에 소비자들의 안목도 변화하기 시작하였으며, 이제는 가격보다는 성분, 매수보다는 안전성에 따라 움직이고 구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먼저 슈퍼대디 물티슈는 근본부터 신뢰할 수가 있다. 자체 물티슈 생산공장은 연구부터 개발까지 직접관리하고 있으며 ISO의 우수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인 ISO 9001:2015 인증을 받는 등 믿을 수 있는 제조공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렇게 안전성에 있어 조금의 타협도 없고,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슈퍼대디 물티슈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으며 조금씩 평판을 높여왔고 이제는 대한민국 브랜드 물티슈 중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된 것이다.

육아용품 브랜드 최초로 안전브랜드 5년 연속 대상이라는 전무후무한 수상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슈퍼대디는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5년 연속]에 이어 이번 브랜드평판에서까지 1위를 기록하는 등 끊임없는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