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디자이너, 코렐 페인트샵 프로 X7로 최고 작품 더 빠르게 제작 가능
상태바
사진작가·디자이너, 코렐 페인트샵 프로 X7로 최고 작품 더 빠르게 제작 가능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9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렐(Corel)의 사진 편집 사업부가 전문가 수준의 사진 편집 및 디자인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 최신판인 ‘코랠 페인트샵 프로 X7’과 ‘코렐 페인트샵 프로 X7 얼티메이트’를 출시한다.

사진작가와 디자이너는 추가된 기능인 내용 인식 매직 채우기(Magic Fill), 광범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기존 대비 속도가 30% 향상된 브러시 기능으로 최고의 작품을 더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코렐 페인트샵 프로 X7은 사진 전문가 및 애호가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응용프로그램으로서 전문가 수준의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요구되는 도구와 권한을 제공한다.

그렉 우드 코렐 사진 관련 제품 총괄 팀장은 “코렐은 새로 출시된 페인트샵 프로 X7을 통해 사진작가와 창의적 사용자가 최고의 작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헌신하고 있다”며 “X7은 향상된 독창성, 속도, 생산성을 제공해 사용자가 뛰어난 결과물을 더 빠르게 얻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같은 장점을 지닌 응용 프로그램의 가격이 79달러에 불과하기 때문에 그 동안 등록 비용이나 비싼 라이선스 가격에 놀랐던 사람이라면 페인트샵 프로 X7을 꼭 사용해 볼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페인트샵 프로 X7은 ▲매직 채우기 ▲30% 빨라진 브러시 ▲텍스트와 형태 자르기툴 ▲컬러하모니 기능의 재료(Materials)팔레트 ▲자주 쓰이는 효과를 쉽게 사용 ▲이미지 다이얼로그 ▲스마트 엣지 ▲간소화된 레이어 워크플로우 ▲XMP 지원 등의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 코렐 페인트샵 프로 X7은 사진 전문가 및 애호가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응용프로그램으로서 전문가 수준의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요구되는 도구와 권한을 제공한다.

매직 채우기는 사용자의 선택툴과 호환되는 내용 인식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사진에서 원치 않는 요소를 삭제할 수 있으며 배경이 텍스처 처리됐거나 다양하더라도 그에 맞는 콘텐츠로 균일하게 대체할 수 있다.

또 페인트브러시, 에어브러시, 포토리터칭 브러시 등의 브러시툴 속도가 30% 향상됐으며 64비트 지원으로 결과물을 신속히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텍스트 혹은 형태를 이용해 하단의 사진이나 이미지를 클립해 즉각적으로 특별한 사진 개체를 만들어 낸다. 완성된 사진 개체를 모든 이미지에 붙여넣기 또는 드래그해 콜라주를 구현한다. 페인트샵 프로 X7은 전문가 수준의 사진 편집뿐만 아니라 모든 비주얼 프로젝트를 위한 강력한 디자인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색상을 찾아 원하는 텍스처나 패턴을 더 빠르게 만든다. 드로퍼(droper) 툴로 색상을 쉽게 샘플링해 사용자 고유의 팔레트를 만들어 자신만의 색상 조합을 관리한다. 재료 속성(Materials Properties)에 새롭게 추가된 컬러하모니 기능은 사용자의 창의적 프로젝트를 위한 고유의 팔레트를 만들어내도록 돕는다. 컬러하모니 사전설정(preset)값을 불러와 색상제안(suggestions)에서 잘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한다.

뿐만 아니라 실렉티브 포커스(Selective Focus), 비네트(Vignette), 그라데이션 필터(Graduated filters), 심도(Depth of Field), 스마트 포토 픽스(Smart Photo Fix), 레드아이 제거(Red Eye Removal), 디지털 노이즈 제거(Digital Noise Removal) 등 자주 쓰이는 툴을 재디자인해 사진 편집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게다가 파일(File)과 새 이미지(New Image)를 클릭하기만 하면 간편히 실행돼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젝트 디멘션을 결정하고 사용자만의 개별화된 이미지를 만든다. 사진, 출력, 웹, 그래픽, 멀티미디어 등을 위한 공통의 캔버스 크기에서 선택한다.

이제 개체 주변에 페인팅과 드로잉을 할 때 브러시 스트로크를 선 안쪽으로 유지할 수도 있다.

또 페인팅샵 프로 X7은 사용자가 레이어를 한 이미지에서 다른 이미지로 드래그할 수 있고 레이어 팔레트 내의 특정한 레이어 사이 혹은 그 위에 드롭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가 레이어를 더욱 강력하게 통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인트샵 프로는 이제 XMP파일로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들이거나 내보낼 수 있어 파일을 쉽게 교환할 수 있고 코렐 에프터샷 프로(Corel AfterShot Pro)와 같은 기타 사진 관리 응용 프로그램과도 호환된다.

페인트샵 프로 X7은 수상 경력을 보유한 학습센터(Learning Center)와 비디오 튜토리얼 등의 내장된 학습도구들을 통해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사용법을 습득할 수 있다. RAW포맷 편집, 향상된 레이어 워크플로우, HDR 보정 기능으로 페인트샵 프로 X7은 어떠한 프로젝트에도 적합한 사진 편집, 디지털 디자인 소프트웨어다.

종합적인 사진 편집, 디자인과 RAW포맷의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찾는 사용자에게 페인트샵 프로 X7은 고속의 RAW 변환기와 사진 관리 소프트웨어인 코렐 에프터샷 프로2의 기능을 가장 이상적으로 보완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사용자의 독창성을 한층 강화시켜 줄 페인트샵 프로 X7 얼티메이트에는 ▲아텐테크 이미징(Athentech Imaging)의 퍼픽틀리 클리어(사진 보정 프로그램) ▲리얼루션(Reallusion)의 페이스필터3 스탠더드(FaceFilter3 Standard)(아름다운 피사체를 위한 다기능의 사진 리터칭) ▲크리에이티브 컬렉션(10가지가 넘는 브러시, 텍스처와 100가지 이상의 저작권 무료 배경 이미지) 등의 프로그램과 기능이 추가된다.

코렐은 사진과 동영상 편집용 페인트샵 프로 X7과 비디오스튜디오 프로 X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코렐 비디오 수트 X7을 동시에 출시했다.

1. 코렐 페인트샵 프로 X7과 코렐 페인트샵 프로 X7 얼티메이트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중국어, 일본어로 사용이 가능하며 페인트샵 프로 X7의 권장 소매가는 79.99달러(미국/캐나다)·69.99유로·59.99파운드(부가세 포함(해당되는 경우))·99.95달러(호주)다. 기존 등록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가격(59.99달러(미국/캐나다)·49.99유로·44.99파운드·99.95달러(호주))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페인트샵 프로 X7 얼티메이트의 권장 소매가는 99.99달러(미국/캐나다)·89.99유로·79.99파운드(부가세 포함(해당되는 경우))·129.95달러(호주)다. 기존 등록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가격(79.99달러(미국/캐나다)·69.99유로·59.99파운드(부가세 포함(해당되는 경우))·89.95달러(호주))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토 비디오 수트 X7의 권장 소매가는 129.99달러(미국/캐나다)·99.99유로·89.99파운드(부가세 포함(해당되는 경우))·179.95달러(호주)다. 기존 등록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가격(99.99달러(미국/캐나다)·79.99유로·69.99파운드(부가세 포함(해당되는 경우))·139.95달러(호주))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