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8월 말복 맞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인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엽떡, 8월 말복 맞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인증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8.0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남녀노소 사랑하는 매운맛 (주)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8월 말복을 맞이하여 ‘엽기닭볶음탕 시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인증 방법은 화끈한 엽기닭볶음탕을 여름철 보양식으로 챙겨 먹고 구매 영수증 (8월 구매 영수증)과 시식 후기를 엽떡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만 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이 지급된다.

정확한 참여 방법은 엽떡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인스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야 한다.

시식 인증 사진을 올릴 때에는 구매 영수증은 물론 해시태그 #엽기닭볶음탕과 #엽닭몸보신 2가지를 필수로 해 본인 공개 계정에 업로드 해야 한다. 이는 업로드한 게시물에 엽떡 공식 계정을 태그 한 뒤 해당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9년 9월 6일 금요일이며 당첨 시 14,000원 상당의 엽기떡볶이 MMS 상품권 2매가 총 20명에게 지급된다. 단, 당첨자의 경우 발표일 기준으로 5일 이내(2019년 9월 11일 수요일)까지 엽떡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DM으로 '성함과 연락처, 주소'를 꼭 보내야 한다. 기간 내 정보 전달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관계자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8월 11일 말복을 맞이하여 ‘엽기닭볶음탕’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엽기닭볶음탕은 엽기떡볶이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고기는 물론 진한 국물의 맛도 일품인 메뉴다. 건강과 맛 모두를 잡아 몸보신에도 더할 나위 없는 엽기닭볶음탕을 맛있게 즐기시고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도 되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주)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