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대통령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에서 특별행사 전품목 50% 할인
상태바
인천가구대통령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에서 특별행사 전품목 50% 할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8.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부천가구단지와 인천가구단지의 가구할인매장 인천가구대통령이 8월 여름휴가와 이사시즌, 명절연휴 등이 있는 하반기를 맞이하여 전품목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인천가구대통령은 고객과 함께 하는 천원의행복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을 실시하고 수익의 일부를 사회복지기관, 독거노인돕기, 소년소녀가장돕기 등으로 후원하며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는데 해당 이슈들을 통해 공중파 방송3사에 소개 및 방영되고 포털사이트 화제의 검색어로 주목 받는 등 이미 인근 주민들에게는 잘 알려진 업체이다.

이번 인천가구대통령의 할인품목은 원목서랍장, 북유럽풍대리석식탁, 슬라이드장롱, 전자동리클라이너소파, 모니카퀸침대 등 매우 다양하며 학생용가구와 사무실 전용 책걸상, 액세서리소품, 인테리어소품들도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다.

인천가구대통령은 가구생산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최신 가구들을 중간마진을 생략한 좋은 가격에 공급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우수하고 전문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최신디자인을 선보여 기능적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안전하며 튼튼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생활흠집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인천가구대통령의 관계자는 “평소 가구 구입을 고려했던 고객들이 가구를 구매하기 좋은 하반기에 좀 더 좋은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전품목 50%할인행사를 준비했다. 한번 구매하면 오랜 시간을 사용하는 가구이니만큼 디자인과 품질에도 많은 신경을 썼고 입주고객, 신혼부부, 사무실오픈 등 여러 가지 상황에서 필요한 가구들을 바로 구매하시기 좋도록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가구 구매를 생각하고 있던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인천가구대통령은 고객과 상생하며 품질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천가구대통령은 부천송내IC에서 부평방면 100m 앞에 대형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하게 가구의 디자인과 소재,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오전9시부터 오후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기 때문에 인근 주민이 아니더라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지방에 거주하거나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VR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매장의 모습들을 보여줘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마치 가구를 눈앞에서 둘러보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천가구대통령의 가구에 대한 구매문의, 배송문의,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