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4주년 맞은 코지마 안마의자, "역대급 이벤트로 고객사랑에 보답"
상태바
창립 74주년 맞은 코지마 안마의자, "역대급 이벤트로 고객사랑에 보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8.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창립 74주년을 맞이하는 코지마 안마의자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8월 한달 간 푸짐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광복 74주년인 8월 15일은 코지마 안마의자의 모기업인 복정상회의 창립일이기도 하다. 또한 올해 2019년은 상해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의미 있는 해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코지마 안마의자는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8월 한달 간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상해 대한민국 임시정부 프리미엄 패키지 투어를 제공한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패키지투어는 3박4일 코스로 구성된다.

또한, 여행권뿐 아니라 74만원의 페이백 2명, 코지마 발마사지기 10명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두번째 이벤트인 ‘너의 코지마를 소개해줘!’는 코지마 SNS를 통해 나만의 독특한 마사지 아이템을 소개하거나, 애용하는 코지마 제품을 자랑하는 참여형 이벤트이며, 고객 중 50명을 선정하여 다양한 코지마 제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재치있고 기발한 댓글을 작성하거나 많은 사람과 공유한 고객일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세번째 이벤트는, 8월 매주 목요일 코지마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는 역대급 이벤트로 안마의자뿐 아니라 핸디·핸드 마사지기와 같은 소형마사지까지 역대급 할인혜택이 진행된다. 안마의자를 74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손마사지기를 74%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핸디 마사지기는 무려 74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8월 29일까지 전 온라인몰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중 74명을 추첨하여 에어프라이기까지 제공하는, 말 그대로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오픈 된다.

자세한 이벤트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 및 코지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