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T, 보안 필기 앱 ‘아이데틱’ 무료 버전 신규 출시
상태바
CWT, 보안 필기 앱 ‘아이데틱’ 무료 버전 신규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뭔가를 잘 잊어버리는가? 노트 필기를 따라가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절호의 협력 기회를 놓치는가? 회의나 수업 중 정말 중요한 내용을 떠올릴 수 있기를 바라는가?

비 위즐 테크놀로지스(이하 CWT)가 ‘아이데틱’(Eidetiq, www.eidetiq.com)이 수년 동안 성공하는 이들이 소음을 이겨내고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으며 가장 안전한 제품으로 품질과 속도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밝혔다.

아이데틱은 업무와 학습 방식을 바꿔 줄 필수 도구로 문자 그대로 간단하다. 업무용의 경우 컨설턴트와 스마트한 사업가는 아이데틱으로 고객과의 회의 내용을 녹음하고 결정적 장면의 사진, 문서, 협력 내용을 첨부할 수 있으며 수업용의 경우 학생과 교사는 아이데틱으로 수업 및 세미나 노트 내용을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어 듣기와 상호작용에 집중하고 수업에 최대한 전념할 수 있다.

또 가정용의 경우 부모들은 아이데틱으로 언제든 삶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을 오디오와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제이슨 노박 CWT 최고경영자(CEO)는 “방금 뭐라고 했는지 들었냐고 다시 물을 필요가 없다”며 “포춘 100대 기업에서 사용하기 충분할 정도로 아이데틱의 보안성을 강화했고 삶의 가장 중요한 행사를 기록하고자 하는 이들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아이데틱 웹사이트(www.eidetiq.com)에서 녹음 서비스와 노트 공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데틱은 아이튠스 앱 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