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750 보급형 HOF 에디션 ‘GTX750 Ti HOF’ 출시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750 보급형 HOF 에디션 ‘GTX750 Ti HOF’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마이크로시스템가 ‘GTX 750 Ti HOF D5 2GB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HOF 에디션은 한정 수량만 생산 판매되는 갤럭시의 리미티드 제품 브랜드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GTX750 Ti HOF 는 올 오브 패임(HALL OF FAME, 이하 HOF) 시리즈중 가격대 성능비에서 최적의 궁합을 자랑한다.

갤럭시의 HOF 시리즈인만큼 손색없는 성능비는 기본이다. 디폴트 모드에서 1215MHz의 고속 코어클럭으로 작동하며 오버클럭된 부스트 모드를 가동할 경우 최대 1294MHz로 동작 속도가 향상 돼 보다 빠른 성능을 체감할 수 있다.

여기에 저전력, 저발열이 특징인 엔비디아 차세대 아키텍쳐인 맥스웰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설계돼 장시간 구동시에도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하며 추가로 3개의 쿨링팬으로 구성된 방열판을 장착해 가혹한 동작 환경까지 대응할 수 있다.

▲ HOF 에디션은 한정 수량만 생산 판매되는 갤럭시의 리미티드 제품 브랜드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GTX750 Ti HOF 는 올 오브 패임(HALL OF FAME, 이하 HOF) 시리즈중 가격대 성능비에서 최적의 궁합을 자랑한다.

HOF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GTX750 시리즈 최초로 전원부를 8페이즈로 설계해 보다 세분화된 전력 공급이 이뤄지도록 했으며 보조전원 커넥터를 8핀 x1으로 구성해 맥스웰 아키텍처의 안정적인 동작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것도 주목된다.

시선을 끄는 독특한 화이트 색상의 PCB를 사용해 화려함을 더했으며 실버 색상의 알루미늄 백플레이트를 장착해 제품의 내구성을 보완했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갤럭시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농축된 HOF 에디션의 보급형 모델을 담당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고가형 제품에만 HOF 시리즈가 집중돼 구매를 망설였다면 갤럭시 GTX 750 Ti HOF 제품으로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갤럭시 GTX 750 Ti HOF 는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3년 무상 품질 보증을 지원하고 쿨러까지도 3년 무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