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드, UTM·차세대 방화벽 부문에서 시장 리더십 입증
상태바
워치가드, UTM·차세대 방화벽 부문에서 시장 리더십 입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치가드는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 통합위협관리(UTM) 부문에서 5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한 인포테크 리서치 그룹(Info-Tech Research Group)이 최근 새롭게 발표한 2014년 차세대 방화벽 벤더 현황 보고서에서도 챔피언으로 선정됐으며 밸류(Value) 및 트렌드 세터(Trend Setter)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워치가드는 수상된 바 있는 워치가드 디멘션(WatchGuard Dimension)를 비롯해 APT 블로커(APT Blocker) 및 데이터 손실 방지(DLP) 등 최상의(best-of-breed)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가 전세계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콧 로버트슨 워치가드 아태지역 부사장은 “가트너 UTM 보고서에서 5년연속 리더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워치가드는 플랫폼 중심 접근방법을 통해 최상의 보안 모듈을 끊김 없는 클라우드 기반 단일 콘솔에 통합해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는 새로운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워치가드의 가시성 솔루션인 워치가드 디멘션은 주요 보안 위협을 완화할 수 있는 빅데이터 보고서 툴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워치가드는 또 자사의 XTM 시리즈(XTM Series)로 인포테크 리서치 그룹의 2014년 차세대 방화벽 벤더 현황 보고서(2014 Next Generation Firewall Vendor Landscape Report)에서 ‘챔피언’으로 선정됐으며 밸류 및 트렌드 세터 어워드를 수상했다. 보고서는 워치가드 제품의 기능, 사용 편의성, 합리적인 가격, 아키텍처, 채널, 도달성, 전략 및 실행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보고서는 “워치가드의 XTM 시리즈는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전례 없는 수준의 경제성을 보장한다. XTM 방화벽은 임원진 대시 보드, 보안 대시보드, 위협맵 등 다양한 수준별 보고서를 제공한다. 또한 자세한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클릭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 요소가 포함돼 있는 각각의 대시보드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녔다”고 서술하고 있다.

백기욱 워치가드코리아 지사장은 “워치가드는 보안 리포팅의 제약을 계속해서 극복해나가고 있고 플랫폼에 최고의 기술을 추가해나감으로써 고객에게 놀라운 가치를 계속해서 전달하고 있다”며 “워치가드의 최신 기능, 가치 및 확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