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키즈카페 ‘슈퍼윙스 스포츠파크 롯데잠실점’ 스포츠 컨셉의 신개념 키즈카페로 주목!
상태바
롯데월드키즈카페 ‘슈퍼윙스 스포츠파크 롯데잠실점’ 스포츠 컨셉의 신개념 키즈카페로 주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슈퍼윙스 키즈카페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키즈코리아가 2019년 8월 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슈퍼윙스 스포츠파크 롯데잠실점’을 오픈한다. 친근한 인기 캐릭터를 전면으로 내세우며 미디어를 대거 도입하는 등 새로운 시도로 사랑받아 온 ‘슈퍼윙스’는 잠실점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되어 놀이시설 외 다양한 어린이 스포츠 시설을 도입했다. 

미래를 이끌어 나갈 어린이들이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용기와 바람을 담은 롯데월드 키즈카페 ‘슈퍼윙스 스포츠파크 롯데잠실점’은 다양한 미디어, VR 첨단 기기와 첼린저 코스, 클라이밍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시설은 아이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하며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의 역할을 한다.  

주식회사 키즈코리아의 하선용대표는 “아이와가볼만한곳, 키즈카페추천지로 벌써부터 부모님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슈퍼윙스’는 기존의 일반화된 키즈카페와 차별화를 경쟁력으로 지금까지 달려왔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잊지 못할 추억을 줄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아이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는 잠실키즈카페 ‘슈퍼윙스 스포츠파크’는 스토리가 있는 키즈카페로 주목받아 왔다. 이는 단순히 애니메이션의 배경을 현실 속으로 그대로 옮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애니메이션 속 이야기를 표현하려고 노력해 아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슈퍼윙스 스포츠파크 롯데잠실점은 8월 1일 개장하며 티켓은 위메프와 티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