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BJ들과 함께 1박2일 농촌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희망이음, BJ들과 함께 1박2일 농촌봉사활동 펼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교육 전문기업 ㈜희망이음은 BJ 봉사단 프리하트와 함께 충남 태안군 고남면 누동2리에서 농촌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사)체인지하트와 프리하트가 주관하고 희망이음이 후원한 봉사활동은 도시화로 인해 부족해진 농촌지역의 일손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BJ하솜, BJ미소, BJ모건, BJ돈스, BJ신동재, BJ이지섭, BJ장윤석, BJ쩡대, BJ체대오빠, BJ효주, BJ김민수, BJ성우당, BJ정세, BJ돼한이, BJ[H]레군, BJ칵퉤미니, BJ소피앙, BJ니꾸, BJ다빈님, 대박BJ홍빠, BJ던치D, BJ송실버, BJ아진쌤, BJ애기밍, BJ약간파랗, BJ엽잘, BJ이채비, BJ이태인, BJ조하나, BJ진스튜, BJ해피소피 그리고 게스트로 BJ최군이 함께 했다.

7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 농촌봉사활동은 안면도 특산물인 고추따기와 고구마 주변 잡초 제거 등 사람의 손길이 필요한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네츄럴푸드시스템, 존쿡델리미트, 봉박스, 다울올에이, 온스, 땡큐기프트, 도원미트트레이딩, ㈜네이처페어리 등이 함께해 풍성한 시간이 되었다. 지역아동센터 출신으로 이뤄진 카페 ‘달달한친구들’에서도 시원한 음료를 준비해 의미를 더했다.

채희석 누동리 이장은 ”어르신들이 많은 농촌 지역에 청년들이 와줘서 큰 도움이 됬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이음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희망이음밥차, 교육용 PC와 장학금, 학습지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