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아이티-시큐어가드,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시소아이티-시큐어가드,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상호 시소아이티 대표(좌)와 방학재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대표가 패스워드관리 APPM 제품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T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시소아이티가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와 패스워드 관리 ‘APPM’ 제품에 대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APPM은 최고 권한 계정(루트, 관리자, 공용 계정)의 패스워드를 주기적, 일괄적으로 변경, 관리하고 워크플로우를 통해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에게 패스워드를 자동으로 생성·발급하는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이다.

패스워드 통합관리 솔루션은 패스워드와 관련된 보안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할 수 있다. 특히 APPM의 대표적인 특장점으로는 패스워드 변경 실패 작업에 대한 검증 프로세스와 논리적·물리적 장애시에도 즉시 관리 시스템에서 보관중인 패스워드를 빠르고 안전하게 복원해 사용할 수 있는 3차 이동식 저장매체 백업기능이다.

패스워드관리는 지속적인 서버 대 수의 증가와 다양한 운영 체제에 대한 최고 권한 계정의 패스워드 관리의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생겨난 솔루션이다. 안전행정부, 개인정보보호법, 전자금융감독규정 등 정보보안과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시장성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고 권한 계정의 패스워드 유출시 막대한 손실과 심각한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

노상호 시소아이티 대표는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보안 사업 영역으로 한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보다 컨설팅 및 기술 지원 사업을 강화하고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