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저축은행상품 조건 알면 더 쉬워!
상태바
개인회생자대출 저축은행상품 조건 알면 더 쉬워!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개인 회생자 대출 상품을 사용 하다가 이번에 저축은행의 회생 중 대출상품으로 대환대출을 하며 추가대출 까지 받은 박모씨는 (남 37, 서울) 은 금리가 낮은 대출 상품이 있는지 모르고 급한 마음에 빠른 대출만 찾았던 것에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든다고 전했다. 회생 중에 대출이라는 게 될지 안될지도 몰랐지만 절차가 까다롭고 자격 조건 또한 힘든 조건이라 혼자 생각 했던 것이 아쉽다고 했다. 개인 회생 중에 대출이 가능 한곳이 있다는 것을 주변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지만 어디서 어떻게 신청을 해야 할지 몰랐던 것이 개인회생자 대출 전문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진행을 하게 되어 그냥 일반 상품을 안내받고 진행을 해서 힘들게 필요 자금을 받았고 그에 만족 햇다고 한다. 추후 회생 변제금이 미납이 되어 검색을 통하여 대출 승인 사례들을 살펴 보다보니 박씨가 겨우 힘들게 받은 대출은 본인을 갸우뚱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본인과 조건이 비슷한 다수의 사람들은 편안하게 그것도 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을 사용하고 있었고 금리는 박씨보다 낮은 금리를 사용하고 있었다고 한다. 이에 회생중 대출 전문업체를 찾아 문의를 하니 박씨는 기존의 대부업 회생대출을 전환대출로 저축은행 개인 회생자 대출 상품을 이용 할 수 있었고 이자를 낮추고 필요했던 회생 변제금 미납대출을 이용 할 수 있었다고 한다. 

 개인회생대출 전문 업체인 힐링모아의 담당자는 이처럼 전문 업체를 통해야 하는 이유로 회생중대출 상품의 다양성과 상품의 종류가 많아야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기 용이 하고 또한 전문 상담원을 통하는 것이 고객의 조건에 맞고 니즈에 맞는 상품을 컨설팅 받을 수가 있다고 한다. 힐링론 힐링모아의 상담원은 저축은행 중앙회에 소속된 상담사들로 전문 업체인 만큼 그 퀄리티가 타 업체에 비해 월등히 높다고 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맞는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한도와 금리 그리고 상환 방식까지 맞추도록 최대한의 노력과 성의를 다하는 것은 이미 검색 싸이트와 힐링모아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각종 승인 사례에서 찾아 볼 수가 있다고 한다. 

힐링모아의 관계자는 회생중 상품으로는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 대출 등 미인가 대출부터 인가 후대출로 인가중부터 상품이 늘어 나며 1/3이 되는 시점에서는 개인회생자대출 저축은행 상품이 있으니 통합 및 전환, 대환등으로 변경하여 채무 변제를 계획하는 것이 좋다고 했다. 회생대출 상품의 특징으로는 소득 증빙이 되는 직장인 이나 사어자 프리랜서도 가능 하며 급여 소득자라면 대기업이나 중소기업등 4대보험가능자는 우대 조건이 되고 간호사, 교사, 공무원등과 장기근무자는 우대 심사로 긍정적인 결과를 진행하기 더욱 좋다고 한다. 회생대출 뿐아니라 햇살론, 사잇돌 등의 신용대출과 자동차담보 대출등 사용중이거나 사용할 계획이 있다면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전문업체인 힐링론을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힐링모아의 홈페이지는 검색창을 이용 하여 무료 신용 컨설팅을 진행해 보는 것이 좋다고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