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가격·유지비·탄탄한 성능 삼박자 고루 갖춘 모노 복합기
상태바
경제적 가격·유지비·탄탄한 성능 삼박자 고루 갖춘 모노 복합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www.xeroxprinters.co.kr)가 뛰어난 인쇄품질에 효율성과 안정성을 겸비한 데스크톱용 흑백 복합기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로 복사 및 스캔 기능을 갖춘 3-in-1 ‘다큐프린트 M115 b(DocuPrint M115 b)’,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포함한 4-in-1 ‘다큐프린트 M115 f(DocuPrint M115 f)’ 제품이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컬러 레이저 시장 리더십을 모노 복합기 시장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신제품 2종은 모두 비용은 최소화하고 인쇄 품질은 최적화됐다. 최대 2400×600dpi의 고해상도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며 분당 20페이지의 인쇄 속도로 고품질의 결과물을 빠르게 제공한다.

▲ 다큐프린트 M115b는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갖췄다.

두 제품 모두 첫 페이지 출력시간은 준비모드에서 10초 이하이므로 언제든지 즉시 출력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토너 및 드럼 카트리지 방식으로 개별 부품을 최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잉크의 농도를 변화시켜 카트리지 수명 연장이 가능한 토너 절약모드를 기본 탑재했다.

엡 업(N-up) 인쇄 기능을 사용하면 1장의 용지에 여러 페이지를 인쇄하여 용지와 토너를 절약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와 함께 안정적인 인쇄를 위해 무고장 인쇄 기술이 통합됐으며 사용자 중심으로 프린팅 인터페이스가 한층 개선됐다.

특별 설계된 이중 롤러 시스템으로 급지 동작이 개선돼 용지 걸림 방지를 최소화해 준다. 기존 프린터보다 용지 경로는 한층 짧아져 보다 유연하게 인쇄되고 용지 걸림을 줄여주고 급지 가이드가 길어져 용지의 삐뚤어짐이 최소화하고 원활한 인쇄를 보장해 줄 수 있다.
▲ 다큐프린트 M115f는 인쇄, 복사, 스캔, 팩스까지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다큐프린트 M115b는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다큐프린트 M115f는 인쇄, 복사, 스캔, 팩스까지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으로 비용은 낮추고 생산성은 극대화할 수 있는 모델이다. 페이지 복사 시간은 준비모드에서 16초 이하이며 분당 최대 20카피, 99매까지 연속복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캔 해상도는 평판 최대 600x1200dpi이며 스캔한 이미지는 이메일로 보내기, 파일, 이미지 저장 등이 가능하다.

유성렬 후지제록스프린터스코리아 대표는 “후지제록스프린터스의 모노 제품군은 압도적인 생산성과 안정성이 자랑”이라며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21PPM 이상 컬러 프린터 시장점유율 14년 연속 1위의 시장 리더십을 모노 복합기 시장으로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