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위보 에어원’ 무선 외장스토리지·공유기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지털존, ‘위보 에어원’ 무선 외장스토리지·공유기 할인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HD 및 HD 영상 재생기, HDMI 분배기, 유무선공유기, 하드디스크 삭제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영상·통신 전문기업 디지털존 NC사업본부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위보 에어원(WeVO AIRONE)’ 외장스토리지와 ‘위보(WeVO)’ 공유기를 할인 판매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와이파이를 품은 위보 에어원 외장스토리지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9월3일까지 10일 동안 11번가 쇼킹딜에서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제품가격은 7만7000원이지만 6만4900원에 판매되며 행사기간중 위보 에어원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고급파우치도 증정된다.

위보 에어원은 각종 외장 저장장치를 연결하면 저장된 데이터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외장스토리지다.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외장HDD나 USB 메모리를 위보 에어원에 연결하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되는 대용량의 저장공간이 된다.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디지털 기기라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스마트 TV 등을 가리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 iOS와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을 통해 저장된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직접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블랙박스 등에 사용되는 SD 카드와 마이크로 SD 카드를 직접 꽂으면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 리더기 기능도 제공된다. 고가의 4200mAh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급한 경우 휴대용 보조 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하고 음영지역을 방지해주는 와이파이 중계기로 활용도 가능하다.

▲ 위보 에어원은 각종 외장 저장장치를 연결하면 저장된 데이터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외장스토리지다.

이와 함께 디지털존은 위보 유무선공유기, 무선공유기, 무선랜카드를 최대 53%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온라인에서 구입가능하다.
듀얼밴드 및 기가비트를 지원하는 유무선공유기 위보 D600G 모델은 6만3000원에서 절반가격도 안되는 2만9500원에 할인판매 된다.

위보 D600G 모델은 2.4GHz와 5GHz를 동시에 지원한다. 2.4GHz는 장애물이 있는 공간에서 신호가 잘 전달되며 5GHz는 장애물이 없는 공간에서 보다 효율적이다. 4개의 5데시벨(dBi) 안테나가 장착됐으며 유선랜은 최대 1Gbps(기가비트), 무선랜은 최대 300Mbps의 속도로 무장했다. 싱글밴더 기가비트 모델인 위보 W723GL은 4만9900원에서 2만4000원으로 판매된다.

최대 300Mbps의 듀얼밴드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선랜카드인 위보 UD600은 3만3000에서 2만원으로 할인판매되며 위보 U150와 위보 U300 각각 33%, 48%로 할인된 가격인 1만원, 1만5000원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디지털존은 휴대용 무선공유기 시리즈(모델명: 위보 에어 큐브, 위보 에어3, 위보 에어5, 위보 에어R9)도 파격적으로 판매한다. 휴대용 위보 무선공유기는 가정, 사무실 해외 여행지 및 출장지의 호텔 등 숙박지에서 인터넷 선을 위보 공유기에 연결만하면 방안이 무료 와이파이존이 형성돼 데이터 비용 없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의 스마트기기 등을 마음 놓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심상원 디지털존 대표는 “이번에 기획된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은 위보 에어원 스토리지 출시를 기념하고 스마트시대에 무선외장HDD, 공유기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디지털존에서 선보이고 있는 무선외장스토리지와 공유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