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씽스퀘어, 켄싱톤 아이패드 에어용 ‘씬 폴리오 위드 키보드 커버’ 국내 출시
상태바
올씽스퀘어, 켄싱톤 아이패드 에어용 ‘씬 폴리오 위드 키보드 커버’ 국내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올씽스퀘어가 켄싱톤의 아이패드 에어용 ‘씬 폴리오 위드 키보드 커버(Thin folio with Keybord cover)’를 국내에 출시했다.

켄싱톤(Kensington)은 애플관련 디자이너를 영입해 애플 제품의 커버를 전문으로 생산한 글로벌 기업으로 미주 및 유럽에서 절찬리에 판매돼던 키보드 이그잭트(Keyfolio Exact) 시리즈를 만들었던 기업으로 아이패드 에어용으로 설계된 씬 폴리오 위드 키보드 커버를 이제는 올씽스퀘어 통해서 국내에서도 정식적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용 씬 폴리오 위드 키보드 커버는 블루투스 키보드가 커버와 분리되는 형태로 키보드를 자유자제로 탈·부착 할 수 있어 편한 자세로 작업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벼움과 활동성을 추구하는 아이패드 에어 유저환경에 따라 6열 자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슬림하고 가벼움을 제공하고 있다.

▲ 씬 폴리오 위드 키보드 커버는 블루투스 키보드가 커버와 분리되는 형태로 키보드를 자유자제로 탈·부착 할 수 있어 편한 자세로 작업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키보드에 자석이 부착돼 있어 커버와의 밀착도가 높아 쉽게 떨어지거나 이동시 분리되는 현상이 발생되지 않으면서도 화면각도를 4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며 각도 조절시 기본각도에 거치하는 부분이 자석으로 돼 있어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최근 전문 디자이너와 건축설계사들은 아이패드를 이용해 디자인하거나 도면을 스케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사용하는 필수 제품이 스타일러스 펜이다. 켄싱톤의 씬 폴리오 위드 키보드 커버는 스타일러스펜 홀더가 커버내부에 설계돼 스타일러스펜을 별도로 휴대하지 않고 커버에 장착함으로써 휴대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어 유럽에서 디자이너 및 프로페셜널리스트에게 좋은 호평을 받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제조사에 의하면 블루투스키보드는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960시간(40일)을 사용 할 수 있으며 대기 시간은 180일까지 가능하다.

올씽스퀘어는 켄싱톤의 아이패드 에어용 씬 폴리오 위드 키보드 커버 국내 런칭기념으로 미주 및 유럽에서 70~80달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9월 한달간 4만원 대에 국내 이용자들에게 한정적인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 동안 해외직수입을 통해 부담스러운 10만원대에 구매했다면 이번 기회가 블루투스 키보드가 내장된 커버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많은 아이패드 에어 사용자의 갈증을 해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위메프 및 오픈마켓에서는 이번 주부터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곳도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