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추석맞이 이벤트…‘아이나비 블랙박스’가 9만9000원
상태바
아이나비, 추석맞이 이벤트…‘아이나비 블랙박스’가 9만9000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9월2일까지 아이나비 추석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900 뷰’와 ‘아이나비 FXD900 마하’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듀얼세이브 기능’이 적용된 아이나비 FXD900 뷰와 아이나비 FXD900 마하는 사고시 외장메모리가 파손돼도 내장 메모리에 한번더 저장되는 기술력으로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 팅크웨어가 9월2일까지 아이나비 추석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HD급 1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CLAIR 팝’ 16GB에 한해서 9만9000원의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 명절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귀성길 교통사고시 전문 법률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함께 사고 영상을 분석해 기본적인 과실 여부부터 대응 방법까지 구체적인 법률 상담 내용을 제공해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팅크웨어는 위성지도가 탑재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11 에어(AIR) ▲아이나비 마하2 에어 ▲아이나비 큐브(CUBE) ▲아이나비 R900을 이벤트 기간 동안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년 2만원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3D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해 소비자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는 “이번 사은 이벤트는 아이나비 최대 규모의 혜택과 업계 최초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로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이라며 “귀성길 빠른 길안내와 안전을 책임지는 아이나비 제품과 즐거운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