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트렌드, 스토리지 신제품 런칭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인포트렌드, 스토리지 신제품 런칭 세미나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트렌드테크놀러지의 국내공식수입원인 한국실버샤인기술(대표 박 철)이 오는 9월3일 오전 10시30분 한남동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에서 고성능 보급형 스토리지 신제품 ‘이온스토어(EonStor) DS 1000’의 국내 공식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인포트렌드테크놀러지는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책정해 CCTV 스토리지용도에 최적화된 신제품 ‘이온스토어 DS 1000 시리즈’를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은 HD 해상도가 일반화되면서 보안 감시 시스템에 스토리지가 차지하는 비중이 30% 수준으로 올라서게 된 시장상황에서 더욱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

한국실버샤인기술은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필두로 본격적인 영업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이온스토어 DS 1000 시리즈는 HD 해상도가 일반화되면서 보안 감시 시스템에 스토리지가 차지하는 비중이 30% 수준으로 올라서게 된 시장상황에서 더욱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에 고정된 구성을 선택하던 기존 방식을 탈피해 예산과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제품 이온스토어 DS 1000 시리즈를 중점으로 엔터프라이즈급 모델인 이온스토어 DS 3000과 이온(Eon)NAS 3000 시리즈를 함께 소개한다.

또한 스토리지 인프라 구축을 위한 인포트렌드테크놀러지의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해 비즈니스의 연계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다.

박철 한국실버샤인기술 대표는 “데이터가 범람하는 빅데이터 시대에 스토리지 효율성 관리 능력이 비즈니스의 성공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되는 인포트렌드테크놀러지의 이온스토어 DS 1000 시리즈의 솔루션은 기업들이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우위를 선점하는데 많은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런칭 세미나에 대한 참가신청 및 문의는 한국실버샤인기술(대표번호 02-6207-3924)로 연락하면 된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