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고테크, 힙합 뮤지션 헤드폰 브랜드 ‘50센트’ 스포츠 모델 출시
상태바
두고테크, 힙합 뮤지션 헤드폰 브랜드 ‘50센트’ 스포츠 모델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2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힙합 뮤지션 50센트와 SMS오디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50센트’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두고테크(대표 황광일)가 스포츠 모델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포츠 모델은 인이어 이어폰과 온이어 헤드폰 두 가지로 활동적인 움직임, 땀에 강한 내구성, 스튜디오 사운드 제공 등의 특징이 있으며 일반 유선모델과 블루투스 무선 모델이 있다.

▲ 이번에 출시한 스포츠 모델은 인이어 이어폰과 온이어 헤드폰 두 가지로 활동적인 움직임, 땀에 강한 내구성, 스튜디오 사운드 제공 등의 특징이 있으며 일반 유선모델과 블루투스 무선 모델이 있다.

인이어 이어폰은 귀고리 고정날개가 있어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실리콘 마개 부분이 있어 외부 소음도 완벽히 차단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온이어 헤드폰은 사용자를 고려한 유선 헤드폰의 유연한 구조로 휴대가 편리하며 메모리폼 쿠션으로 온종일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땀이나 빗물 등을 잘 견딜 수 있도록 IPX4 상당의 방수 기능이 있어 운동 중 흐르는 땀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룩샵 오프라인 매장(타임스퀘어점)에서 진행되며 9월 말까지 SMS 헤드폰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50센트 신규 앨범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고테크 전화(02-590-97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