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워로 고객재방문율 높은 네일샵창업 ‘골든 네일’, 수익성 상승
상태바
브랜드 파워로 고객재방문율 높은 네일샵창업 ‘골든 네일’, 수익성 상승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2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네일아트가 하나의 패션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네일샵도 빠른 속도로 하나 둘씩 등장하는 추세다. 가격경쟁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들이 있는가 하면, 정말 만족스러운 네일 스킬과 세련된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로 승부하는 곳들도 있다. 물론, 오래 살아남을 수 밖에 없는 건 후자다.

네일샵의 경우, 주요 고객층이 여성들인데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쩌면 퀄리티 높고 트렌드한 네일 스킬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는 성공에 있어 필수라 할 수 있다.

이를 잘 보여주는 성공사례가 바로 프랜차이즈 네일샵 창업 브랜드 ‘골든 네일’이다. 이곳은 성공 3박자를 고루 갖추며 높은 고객 재방문율을 자랑, 검증된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다. 2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해오며 고객 중심의 수준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단 점이 성공의 핵심포인트라 할 수 있다.

여성창업자들이 어려워하는 점포개발을 비롯해 인테리어, 물류셋팅, 차별화된 마케팅 등 모든 시스템을 본사가 직접 준비하는 등 원스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매장운영에 필요한 실전현장교육에만 집중하면 된다.

또 계열사 골든 뷰티 아카데미를 통해 전문 네일리스트 국가자격증 취득 및 현장테크닉시술,운영관리,직원,세무적인 부분들에 대한 교육 등 창업준비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1석 2조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본사 내 네일샵 전문 인테리어 사업부를 직접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기대할 수 있는 것. 러블리, 심플, 북유럽, 리저브, 등 선택의 폭도 매우 넓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네일 스킬과 독창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경쟁업체에 비해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하며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면서, “더 나아가 유행과 신제품에 대한 교육진행, 전통성을 갖고 고객감동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간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골든 네일’은 예비창업자들의 초기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본사 최대 3천만원 무이자 대출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