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Vitabrid),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 롯데홈쇼핑 진출
상태바
비타브리드(Vitabrid),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 롯데홈쇼핑 진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타브리드(Vitabrid)]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를 함유한 코스메틱 브랜드 비타브리드(Vitabrid)의 탈모샴푸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가 TV홈쇼핑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등에 출연한 배우 나혜미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는 25일(목) 오전 2시 롯데원티비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31일(수)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이 예정됐다.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는 지난 2017년 국내 TV홈쇼핑 시장 진출 이후 약 175억 원(2017~2018 TV홈쇼핑 매출 기준)의 판매고를 올리며 선풍적 인기를 불러일으킨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의 시즌2 포맷으로 성분과 기능, 디자인 등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 걸쳐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비타민으로 볼륨을 스타일링 하다’를 슬로건으로 탈모케어는 물론 볼륨스타일링까지 고려한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플러스’는 SCI급 논문을 비롯해 세계 8대 유망기술(2001 MRS High Light Innovations)에 선정되는 등 독자적 첨단 바이오 융합기술로 만들어진 핵심성분 비타브리드CG 함량을 기존 시즌1 샴푸 대비 20% 이상 상승시켰다.

이어, 4가지 베리추출물 콤플렉스 ‘베리어(Varrier)’ 성분을 추가시켜 두피 활력 및 콜라겐합성, 모낭과 모발의 성장촉진에 도움을 주는 한편, 저자극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 천연방부제까지 함유하는 등 1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의 여성은 물론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비타브리드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라는 콘셉트 아래, 두피 본연의 힘을 바탕으로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근본을 바꾸는 비타민C샴푸다” 며 “탈모케어는 물론 탈모로 인한 스타일링 고민 또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본격 스칼프케어 솔루션으로 손색없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