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창업 브랜드 유로코피자, ‘#해운대피자’ 신메뉴 출시
상태바
피자창업 브랜드 유로코피자, ‘#해운대피자’ 신메뉴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2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오는 8월 14일 피자창업 전문 브랜드 유로코피자가 신메뉴 ‘#해운대피자’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메뉴 ‘#해운대피자’는 칠리, 크림앤체다, 크러쉬드 레드페퍼, 큐브치즈, 새우, 솔방울 오징어, 크레미를 넣어 완성한 피자 메뉴다. 건강한 저온숙성 흑미도우를 사용하여 크림앤체다, 큐브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며, 통통한 새우와 식감을 자극하는 솔방울 오징어까지 더해 마치 뜨거운 여름해운대 바다를 연상 시키는 피자다.

피자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유로코피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 메뉴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소스를 사용하고 있다’ 고 전했다.

유로코피자의 신메뉴 ‘#해운대피자’는 전국 유로코피자 가맹점에서 배달 및 테이크아웃 하여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R 20,900원 L 23,900원 F 29,900원 으로 다양한 사이즈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유로코피자는 약 700만원의 소자본으로 피자체인점 창업이 가능한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젊은 창업 꿈나무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가맹비, 교육비 등의 초기 비용 금액의 부담을 줄여 창업의 문턱을 낮춘 방식으로 배달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유로코피자는 1년만에 무려 전국 가맹점 130호점을 돌파했으며, 초보 창업자도 가능하며 배달 & 테이크 아웃 전문 매장으로 인테리어 비용에 큰 투자 없이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