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남산 센트럴뷰’ 상업시설 및 생활형 숙박시설 선착순 분양중
상태바
충무로 ‘남산 센트럴뷰’ 상업시설 및 생활형 숙박시설 선착순 분양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22일 힌국은행에 따르면 금융통화 위원회는 지난 18일 기준금리를 연1.5%로 종전보다, 0.25%포인트 인하했다. 3년만의 기준금리 인하로 부동산 시장이 꿈틀대고 있다.   

금리가 낮아지면 임대수익 등을 기대할 수 있는 상가와 오피스텔, 꼬마빌딩 등 수익형 부동산의 수익은 상대적으로 커진다. 특히 수익형 부동산을 살 때 필요한 담보대출 이자가 낮아져 비용이 적게드는 이점이 있다.

서울 사대문안 중구 충무로(세운6구역)에 공급되는 ‘남산센트럴뷰 스위트’의 경우  공실률 없는 안정적 투자처로 주목을 받으며, 세운4구역 재개발 사업으로 인한 수혜를 톡톡히 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서울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남산 센트럴뷰 스위트’는 70만 수요가 있는 종로와 을지로 중심업무지구와 3만 5천여명의 상가 종사자들이 있는 동대문패션타운 관광특구 경계에 자리하고 있으며, 을지로 4가에 대우건설 본사(입주예정)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세운재정비촉진지구 ‘다시 세운 프로젝트’로 인해 세운상가 인근 경제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역대급 수요를 품고 있는 생활형숙박시설 ‘남산 센트럴뷰 스위트’가 실수요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남산 센트럴뷰 스위트’는  교통입지도 우수하다. 쿼드러플 역세권에 해당하는 도보 거리에 을지로3가역(2·3호선), 충무로역(3·4호선), 을지로4가역(2·5호선)이 있어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자랑하고, 환금성도 뛰어난 상품으로 꼽힌다.

‘남산 센트럴뷰 ’는 북쪽으로는 종로(종로3가부터 종로4가), 가운데는 을지로, 아래로는 충무로를 지나는 알짜배기 땅이다. 이 지역 안에 위치한 지하철역만 해도 종로3가역, 을지로3가역, 을지로4가역, 충무로역 등이 있다. 지하철 1, 2, 3, 4, 5호선을 모두 이용 가능한 곳이다.

또한 ‘남산 센트럴뷰 시티몰’ 상업시설은 지하1층과~지상2층으로 들어서며 총30실이다. 70만 수요가 있는 충무로&을지로 중심업무지구와 3만5천여명의 상가 종사자들이 있는 동대문 패션타운 관광특구와 명동관광특구의 경계에 자리하고 있는 ‘남산 센트럴뷰 시티몰’상업시설은 을지로 4가에 대우건설(주) 본사 입주예정 등 풍부한 배후수요가 이미 확보되어 있는데다가 세운 재정비 촉진지구로 인해 임차인 유치에 아주 유리한 상황이다.

더군다나 사업지 일원 상가들이 대부분이 규모가 작고 노후화 된 상가로만 구성돼 있는데다 유사규모 상업시설 부지가 없는 것을 감안하면 높은 희소성을 갖춰 향후 충무로 대표 랜드마크 상업 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남산 센트럴뷰’ 분양 관계자는 “대형개발과 입지적 특징이 더해지면서 크게 늘어난 배후수요와 상업시설의 높은 희소성까지 더해지면서 많은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누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남산 센트럴뷰’ 홍보관은 2.3호선 을지로3가역, 3~4호선 충무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전 미리 전화로 예약 하시면 홍보관 위치 및 주차 안내를 받을수 있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하실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