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구의 피자생각, ‘유러피안 피자’ 출시 후 인기 급상승
상태바
강정구의 피자생각, ‘유러피안 피자’ 출시 후 인기 급상승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장인 정신으로 피자를 만들다.” 라는 비전으로 가성비까지 겸비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피자 브랜드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지난 6월 출시한 유로피안 치즈를 사용한 피자 ‘에멘탈 치즈피자’, ‘까망베르 치즈피자’, ‘브리 치즈피자’, ‘버팔로 모짜렐라 치즈피자’, ‘콰트로 치즈피자’는 출시 이후 더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러피안 피자에 들어가는 치즈는 한국에서 다소 생소한 치즈로 느낄 수 있지만, 유럽을 대표하는 치즈이다.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피자를 제공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고객들의 가성비와 맛 뿐만 아니라 건강함을 요구하는 많은 소비자 혹은 베지테리언(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피자를 출시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5종의 유러피안 피자는 “웰빙, 건강” 뿐만 아니라 나이 상관 없이 유럽을 대표하는 스위스, 파리, 이탈리아, 프랑스의 대표 고급 치즈가 들어가있어 유러피안 치즈의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어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특히 버팔로치즈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치즈로 부드러운 질감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업계 최초로 사용하는 치즈이며,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소스, 올리브오일 소스와 같이 먹으면 가벼우면서도 담백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콰트로 치즈피자는 유러피안 치즈 4가지의 다양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정구의 피자생각 관계자는 “유러피안 치즈 5종의 많은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 뿐만 아니라 건강을 함께 책임질 수 있는 피자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