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픽셀 360도 네트워크 어안 카메라로 사각지대 없앤다
상태바
메가픽셀 360도 네트워크 어안 카메라로 사각지대 없앤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오씨 ∥ i1080-360S

이오씨(www.eoctech.net)가 네트워크 카메라 기술을 기반으로 메가픽셀 360도 어안 카메라를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i1080-360S’로 메카픽셀 어안 카메라다. 기존 제품과는 달리 하드웨어적으로 카메라 자체에서 실시간 이미지 보정작업을 거처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최대 프레임으로 전송한다. 카메라에서 직접 보정을 거침으로써 네트워크와 서버의 부하를 최소화해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i1080-360S’로 메카픽셀 어안 카메라다.

특히 이오씨의 카메라는 타사 대비 저조도에서 뛰어난 성능으로 빛이 적은 환경에서도 명확한 구분이 가능하며 최대의 광각 구현으로 해상도 유실을 최소화해 최상의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저장 장치의 구속을 받지 않아 기존 사용중인 저장장치에 추가 교체 설치비용 없이 그대로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오씨가 자체 개발한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함께 제공함으로써 타 장비 없이 관제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이오씨의 어안 카메라는 뛰어난 기술력과 성능을 기반으로 적은 카메라로 넓은 지역을 사각지대 없이 감시하기 위한 경제적인 최상의 솔루션이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