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의료기술 나날이 발전 리포리바인 관심집중
상태바
미용의료기술 나날이 발전 리포리바인 관심집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24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멋진 휴가지의 비키니 사진을 많이 보게된다.여름철 뱃살과의 전쟁은 늘 따라다니는 걱정거리 중 하나다.먹을때마다 느껴지는 복부의 압박감,끼는 느낌의 바지 치마를 입었을때 튀어나온 뱃살은 고민하지 않을수가 없다.

특히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길고 운동할 시간이 없는 고단한 업무와 스트레스 사회생활을 하면 피할수 없는 회식과 불규칙적 식습관등 다양한 문제들로 뱃살을 늘어만 간다

알맞은 식습관과 운동으로 이쁜 체형을 만드는것이 제일 좋은것을 누구나 알지만 정말 고통스러운 과정이다

지방흡입은 부담스럽고 운동과 식습관으로 하자니 바쁜 일상에 맞출수가 없고 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면서 미용의료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고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리포리바인은 비침습성 시술로 수술을 하지않고 초음파와 강력한 진공 음압을 이용해 비만치료를 도와주는 시술로써 국부적인 지방이나 셀룰라이트를 제거 할 수 있고 지방전층을 공략할수있어 가볍고 간편하게 시술할수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뽑혔다.

이어 리포리바인을 개발한 (주)제이티에스인더스트리는 더욱더 다양한 기술로 기존방식 장비의 구조 메커니즘 구성을 버리고 내부적으로 복잡한 구조를 단순화하고 심플한 구조로 변경하여 A/S 발생시 신속하게 대처가능한 시스템으로 품질을 높이며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높이고 변화 하는 미용의료 기술 시장에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