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블록(HPB), 중국 대형 게임 플랫폼 상하이 요우완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하이퍼블록(HPB), 중국 대형 게임 플랫폼 상하이 요우완과 파트너십 체결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7.2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비즈니스 상용화를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퍼블록(High Performance Blockchain, HPB)이 게임 플랫폼 상하이 요우완(Shanghai Youwa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상하이 요우완은 8억 명의 이용자를 지닌 중국 대형 웹게임 플랫폼이다. 플랫폼에 연동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이용자는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게임 머니는 포인트로 전환된다. 또한, 상하이 요우완 플랫폼은 핑안그룹, 차이나모바일, 차이나유니콘, JD.com 을 비롯한 중국의 대기업 산하 플랫폼과 연계되어 있어 게임 머니를 통해 휴대폰 선불 충전, 쇼핑몰 기프트 카드 등으로 소비가 가능하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하이퍼블록의 자체 코인 HPB는 상하이 요우안의 게임 머니로 전환이 가능해진다. HPB를 통해 전환된 게임 머니는 상하이 위안 플랫폼은 물론 다양한 대기업의 상품의 구매로 이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처를 확보가 예상된다.

이번 파트너쉽 발표에 대해, 하이퍼블록의 아시아 사업 개발 총괄 다니엘 곽 이사는 “중국의 대형 게임 플랫폼인 상하이 요우완의 블록체인 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이번 협력을 통해 HPB는 코인의 실제 사용처를 확보함과 동시에 다양한 기업의 생태계에 적용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의 추진으로 장기적인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퍼블록은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기존 영문 이름인 하이퍼포먼스블록체인에서 하이퍼블록으로 리브랜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