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게임하고 리퍼리움으로 보상 받는다
상태바
배틀그라운드 게임하고 리퍼리움으로 보상 받는다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7.2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블록체인 기반 보상형 게임 마케팅 플랫폼 리퍼리움(Refereum)이 국내 유명 게임 배틀그라운드(PUBG)와 함께 게임 내에서 블록체인 기반 보상 시스템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리퍼리움과 배틀그라운드는 파트너십을 기념해 첫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리퍼리움과 배틀그라운드는 API를 통합하여 유저의 게임 내에서의 성과에 대한 보상을 점수화하고, 유저들이 쌓은 성과를 바탕으로 포인트로 순위를 정하게 된다. 순위를 바탕으로 리퍼리움의 RFR 토큰과 배틀그라운드의 백팩, 텀블러, 모자 등을 지급하는 루트 드롭(Loot Drop)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유저는 치킨 디너, 20킬 등 게임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실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리퍼리움은 전 세계에서 수억명의 유저를 지닌 배틀그라운드 플랫폼과 연계되어 플랫폼 생태계를 확장하고 블록체인과 게임이 연계된 실제 사례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딜란 존스 리퍼리움의 CEO는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은 게임과 블록체인이 접목된 실제 사례이며 수억명의 유저를 지닌 플랫폼과 연계되어 공동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게임에 대한 마케팅까지도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는 더욱 많은 대형 게임 플랫폼에 리퍼리움을 적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