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성 지닌 광주 프라이빗 하우스 ‘충장 유탑유블레스’ 모델하우스 연일 북적
상태바
안정성 지닌 광주 프라이빗 하우스 ‘충장 유탑유블레스’ 모델하우스 연일 북적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광주 중견건설그룹이자 분양시장에서 인지도 높은 유탑그룹이 시행(유탑디앤씨)과 시공(유탑건설, 유탑엔지니어링)을 맡은 광주 프라이빗 하우스 ‘충장 유탑유블레스’의 모델하우스에 내방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68-1번지(구 명성예식장) 일원에 자리잡게 될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금남로 일대에서 최고 층, 최대 규모를 지닌 지하 2층~지상 27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전용면적 29~84㎡의 1.5~3룸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 부동산 투자 둔화로 안정적이면서도 믿을 수 있는 상품들이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상황에서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4년 전세 or 확정분양 선택형(일부 타입 제외) 분양 제도를 통해 안심 보장 프리미엄을 강조했다.

2년 뒤 입주 시 일반 분양 혹은 4년간 월세 부담이 없는 100% 전세 전환으로 선택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부담감을 최소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전세 전환을 선택하는 경우 분양가의 90%만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전세 전환 시 월 임대료와 이사 걱정 없이 4년 동안 내 집처럼 살아보고 4년 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취득세 부담이 없으며 분양 받는 계약자들에게 전세 전환 보증서를 발급해 신뢰도를 높였다. 

이번 분양에서는 계약자를 위한 선착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계약자에 한해 유탑이 운영하는 호텔(여수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or 제주 유탑유블레스 호텔) 2박 3일 무료 숙박권(조식 포함)이 증정된다.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던한 인테리어는 물론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미세먼지 먼지 걱정 없는 청정 특화설계를 적용해 쾌적한 실내를 완성했다.

단지 구성을 통해 주거 쾌적성을 높이기 위해 1: 1 주차로 법정 365대를 웃도는 494대의 주차 공간이 계획됐으며 1: 1 개별세대 창고도 제공된다. 최상층은 복층 및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품격 높은 주거 공간을 연출했다.

프라이빗 하우스로 통하는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원스톱 라이프를 도모하는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도입한다. 충장 유탑유블레스 단지 내에는 실내 골프연습장과 멀티 GX룸, 휘트니스센터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되며 애견 목욕실, 개인스튜디오 등도 설계돼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최첨단 IoT 시스템을 구축해 풍요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주 지하철 1호선 금남로 4가역 인근에 위치한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초역세권 교통 특권을 품었다. 광주선 광주역을 비롯해 상무대로, 동문대로, 태봉로, 대남대로, 무등로, 서림로, 서암대로, 죽봉대로 등 다양한 도로망과 대중교통망이 구축돼 인근 상업지역과 업무밀집지역 등과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며 인접지역 진ᆞ출입도 수월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 광주천, 롯데백화점, NC웨이브, 양동시장, 대인시장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밀집돼 있어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으며 중앙초교, 대성초교, 전남여고, 제일고, 조선대, 전남대의대 등 교육시설과도 가까워 안정적인 자녀 교육환경을 고려할 수 있다. 

차별화된 주거 가치뿐만 아니라 투자 가치도 주목할 만하다. 아시아문화전당,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동구청 등의 직장인 수요가 탄탄한 배후 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단지 주변에 예정된 다양한 재개발 사업들이 진행되면 주거 수요는 더욱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충장 유탑유블레스의 모델하우스는 상무지구 입구 사거리 인근인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 207에서 운영된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홍보관 방문 또는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